일상+

오랜만에 만난 후배와 모듬회 한접시 먹으러 왔어요~ 제주도공항주변맛집 제주 사방팔방~ 본문

제주 먹거리

오랜만에 만난 후배와 모듬회 한접시 먹으러 왔어요~ 제주도공항주변맛집 제주 사방팔방~

이종준 2016. 12. 14. 22:30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친한 후배를 만났습니다. ㅋㅋ


한동안 연락도 못하고 지내다가..


우연히 만나게 되었는데요 ㅋㅋㅋ


맛있는거 좀 사주면서 


그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썰도 풀어야 겠네요..


그래서 찾았습니다.


제주도공항주변맛집 제주 사방팔방입니다. ㅎㅎ




이곳은 모듬회를 잘하는 집인데요


예전에도 몇번왔었는데 괜찮더라구요~ ㅎㅎ






스끼다시로는 이렇게 나옵니다.


단호박샐러드, 낙지탕탕이, 간장게장, 장어김밥, 문어숙회, 생굴, 멍게, 와다(해삼내장)


성게알밥, 깻잎지, 마른김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네요 ㅋㅋ


저는 낙지탕탕이 아주 좋아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모듬회는 히라스, 고등어회, 삼치회가 나옵니다. 


겨울철이라서 요런 회들이 맛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이런저런 썰들을 풀면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ㅋㅋ







여기서 팁!!


삼치회 맛있게 먹는법!!


1. 마른김에 밥 조금넣고 소스찍은 삼치를 올려서 먹는다.


2. 마른김에 밥 조금 넣고 삼치와 파김치를 올려서 먹는다.


3. 묵은지 또는 깻잎지에 삼치를 싸서 파김치나 소스 곁들여서 먹는다.


물론 고등어회도 이렇게 먹으면 맛있습니다. ㅋㅋ


단, 히라스는 그냥 초장에 찍어드시면 굳!!!





요렇게 알려드린 팁처럼 싸서 먹어봐요~~


세상에 이런맛이? ㅎㅎㅎ




후배녀석이 참 맛있게도 먹네요 ㅋㅋㅋ


몇년만에 본거라 ...


정말 많이 늙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ㅋㅋ


물론 저도 마찬가지지만.. ㅎㅎㅎ;;;




제주도공항주변맛집 제주 사방팔방



히라스는 이렇게 쌈싸먹는게 더 좋네요..


개인적으로는요 ㅋㅋㅋ





아니면 요렇게 그냥 초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히라스나 방어는 그냥 초장에 찍어먹는걸 좋아하구요


상추에 쌈싸먹는 분들도 많아요~ ㅎㅎ


이렇게 저렇게 먹어보고


자기에게 맞는 타입을 골라서 드시면 되요 ㅋㅋ



집에서 먹을때는 회덮밥을 해먹지요 ㅎㅎㅎ





성게알밥도 먹어봐야죵~ ㅋㅋ


슥슥대충 비벼서 냠냐냠~~ ㅋㅋㅋ




으흐흐~~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낙지~~ 


사실 회보다 더 좋아할지도 ^^;;;


식감도 좋고 정말 맛있네요 ㅋㅋ




삼치머리 구이가 나오네요~


이것은 회를 먹고난 후 따뜻한 스끼다시? 입니다. ㅋㅋ




바삭바삭 잘 튀겨진 고구마튀김~


이거 간장소스에 살짝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넬름 먹어버리네요 ㅋㅋ




그리고 지리탕이 나왔네요.


매운탕과 지리중에 랜덤으로 나오는데요


오늘은 지리탕이 나왔습니다.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구수하니 좋네요 ㅋㅋ


추운겨울 몸도 따뜻해지고 건강해지는 이맛!!!  



가격대비 아주 푸짐하고 맛있는 집입니다. ㅋㅋㅋ


도민들이 주로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지요~ ㅎㅎ





영업시간 오후5시 ~ 오후 11시


둘째넷째 일요일 휴무





제주도공항주변맛집 제주 사방팔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