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공항 펜션 분위기 좋은 펜션 흙집휴 펜션~ 본문

제주 잘거리

제주공항 펜션 분위기 좋은 펜션 흙집휴 펜션~

이종준 2016. 12. 19. 22:06

안녕하세요~


제주공항 근처에 분위기 좋은 펜션이 있어서


아는 지인에게 추천을 했는데요


시간이 좀 남아서 저도 같이 가 보았습니다. ㅎㅎ




아... 날씨가 무척 맑아요~


하늘의 구름들이 아주 예쁩니다.. ㅋㅋ


그래서 몇장 찍어보았어요~~




하늘이 맑고 예쁘죠? ㅋㅋ


덩달아 기분까지 좋아지는 날씨입니다. ㅎㅎ




펜션가는길에 하나로마트를 들렸습니다. ㅋㅋ


거기가면 바비큐가 가능하다고해서 


소시지랑 고기등... 먹거리를 좀 사려고 합니다. ㅋㅋㅋ




드뎌~ 도착했습니다. ㅋㅋ


한폭으 그림같은 펜션이죠?? ㅋㅋ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복층구조로 되어있네요.


황토와 화산송이를 사용해서 집을 지었다고 하구요~


내부에는 나무로 되어있어서 


뭔가... 나름 분위기가 있어보입니다 ㅎㅎ





욕실도 깨끗하구요~



특이한건 천장이 저렇게 뚫려있습니다.


인테리어가 예쁘고 특이합니다. ㅎㅎㅎ





2층에는 요렇게 잠을 잘수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아늑하고 좋아보이네요~ ㅋ




싱크대입니다. 


간단하게 요리도 해먹을수가 있어요~ ㅋㅋ




위에서 바라본 1층모습입니다.


나무로 인테리어까지 되어있어서


왠지모르게 고풍스러워 보이네요 ㅋ




벽난로도 있습니다. ㅋㅋ


추울때 불을 피우면 분위기도 나고 좋겠죠? ㅋㅋ


따뜻한 차한잔 마시면서 오손도손 이야기도 나누고~ ㅋㅋ


드라마속에나 나올법한 이야기죠? ㅋㅋ



제주공항 펜션 흙집휴 펜션~



어느덧 해가 저물어 가고 있어요~~ ㅋㅋ


아까 준비해온 바비큐 파티를 해야겠네요 ㅋㅋ




숯과 그릴은 제공해주는데요 


가격은 10,000원입니다. 


요렇게 고기와 소세지를 올려서 구워용 ㅎㅎ




ㅋㅋㅋ 이런~~


불조절 실패~~ ㅋㅋ


기름이 떨어지는 바람에... 불길이 치솟았네요 ㅋㅋ


덕분에 빨리 익긴했는데..


겉만 익은건지는...ㅡ,.ㅡ;;;


그래도 왠지 맛있을거 같아요 ㅋㅋㅋ







ㅋㅋㅋ 보세요 잘익은거 같죠?? ㅋㅋ


음.. .역시 야외에서 바비큐를 해먹으니


대충구워도 맛있네요 ㅋㅋㅋ







어느덧 해가지고 노을이 생겼네요 ㅋㅋ


ㅋ ㅑ 경치 정말 좋네요 ㅋㅋㅋ


아.. 오늘 너무 힐링이 됩니다. ㅎㅎㅎ






밤에도 나름 분위기 있는 펜션~~ 


가끔은 이런 휴식 시간이 필요한가 봅니다. ㅎㅎㅎㅎ







제주공항 펜션 분위기 좋은 펜션 흙집휴 펜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