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데이즈호텔 근처 맛집 다올터해장국~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데이즈호텔 근처 맛집 다올터해장국~

이종준 2016. 12. 28. 22:03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아는 후배가 제주도에 놀러왔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 잘놀다 가라고 이야기했죠 ㅋㅋ


그런데 자기가 데이즈호텔에 숙소를 잡고 밥을먹으려고 하는데


주변에 먹을만한데가 없냐고 물어보는 겁니다..


그래서 저도 아는 지인에게 물어보고 갈켜줬습니다.



제주 데이터호텔 근처 맛집 다올터해장국입니다.


해장국과 고등어조림 세트메뉴가 있고요.


북어해장국, 우도땅콩막걸리등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오랜만이라 저도 같이 밥한끼 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쪽으로 간다고 했죠 ㅋㅋ





대충 알아보니까 2016년 올해 시공한 신축 호텔이더군요.. ㅋㅋ


건물이 세련되보이고 고급스럽네요 ㅎㅎ


1층에는 카페겸 베이커리가 있고요,


연말이라 한창 송년회, 신년회로 예약이 많이 있나 봅니다. ㅎㅎ




주차는 리스트식으로 되어있고


따로 관리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꺼내주고 넣어주고 해서 


초보자 분들도 아주 편하게 이용이 가능할듯 합니다. ㅎㅎ





일단 메뉴판 사진 한컷 올립니다.


이거 보시고 참고하세요.


저희는 세트메뉴 주문했네요 ㅋㅋ




반찬은 요렇게 나오는데요.


부추는 나중에 해장국에 같이 드시면 맛있습니다.




세트메뉴에 해장국 2가지 종류가 나오는데요.


이건 그 중 하나인


새끼보해장국입니다.


예전에도 몇번 먹어본적이 있는데 꽤 맛있습니다. ㅎㅎ


새끼보는 생물을 받아서 직접 삶고 손질한 후에 사용한다고 하네요~





요것은 세트메뉴로 같이 나오는 암뽕순대해장국입니다.


암뽕순대는 암퇘지의 막창에 채소와 찹쌀가루등으로 속을 채워서 만든 


토속음식이라고 합니다.


일반순대와 달라서 아주 맛있습니다. ㅎ





그리고 역시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고등어조림입니다.


여기에 사용하는 고등어는 국내산 또는 노르웨이산중에서


그때그때 상태가 좋은것으로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요렇게 한상 뙇 차려저 나옵니다.


이게바로 세트메뉴!!


둘이서 아주 푸짐하게 먹겠죠?? ㅋㅋ





고등어 조림을 각자 덜어서 맛을볼게요.. ㅎㅎ


간이 잘베어있어서 고등어가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무에도 간이 잘되있어서..


고등어 못지않게 무도 맛나네요 ㅋㅋ


밥하고 먹으면 딱 좋습니다. 






제주 데이즈호텔 근처 맛집 다올터해장국



새끼보해장국은 흔하게 맛볼수 있는 음식은 아닙니다.


하지만 맛있습니다. ㅋㅋㅋ




암뽕순대 또한 맛있는데요.


일반순대와는 좀 달라서 더 맛있고 독특해 보입니다.


이것도 흔히 맛볼수 있는 음식은 아닙니다. ㅎㅎ





요렇게 접시에 덜어서 서로 조금씩 맛을 봅니다. ㅎㅎㅎ


국물이 구수하고 아주 좋습니다. ㅎㅎㅎ




역시 해장국은 밥에 말아먹어야 제맛이죠 ㅋㅋㅋ


요렇게 밥을 말아서 부추를 첨가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ㅋㅋ




거기다가 고등어 조림을 올려서 먹으면...


ㅋ ㅑ ... 정말 든든한 한끼식사가 됩니다. ㅋㅋㅋ



후배녀석도 이런거 처음먹어보는데 


맛있다고 잘먹습니다. ㅋㅋ




특히 고등어조림에 양념이 아주 맛있고


통통한 고등어에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밥하고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ㅋㅋ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ㅋㅋㅋ




영업시간 오전6시~오후8시






제주 데이즈호텔 근처 맛집 다올터해장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