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싱싱한 해산물과 문어라면이 맛있는 제주도 우도맛집 우도물꼬해녀의집!! 본문

제주 먹거리

싱싱한 해산물과 문어라면이 맛있는 제주도 우도맛집 우도물꼬해녀의집!!

이종준 2016. 12. 29. 20:30

안녕하세요.


요번에 제주도에 놀러온 후배가


같이 우도에 올려가자고 하네요.. ㅋㅋ


저도 바람도 쐴겸 그러자고 같이 나섰습니다.


제가 우도 갈때마가 꼭 들리는 맛집이 있어서


이번에도 역시나 그곳에 들렸습니다. ㅋㅋ




제주도 우도맛집 우도물꼬해녀의집인데요.


차차 리뷰하도록 할게요 ㅋㅋ





성산포항 종합여객 터미널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승선신고서를 작성을 합니다.




우로훼리호를 타고서 우도에 들어갑니다. ㅋㅋ


배는 언제나 저를 설레게 하네요 ㅎㅎ




다행이 날씨도 좋습니다. 


파도도 잔잔하고 좋네요..


굳굳!!!




우도에 도착하자마자 


그곳으로 달려갔습니다.


ㅋㅋㅋㅋㅋ


배가 무지 고팠거든요~




요렇게 메뉴판이 있습니다. ㅋㅋ


저희는 문어라면, 보말죽, 해산물을 주문했어요~





깍두기와 김치가 반찬으로 나오구요~



해산물인 문어숙회와 뿔소라회 입니다.


이거 제가 엄청 좋아합니다.


쫄깃쫄깃 식감이 아주아주 좋습니다. ㅋㅋㅋ






제주도 우도맛집 우도물꼬해녀의집



문어라면입니다.


보시는데로 해산물로 가득 덮혀있습니다. ㅋㅋㅋ


국물맛은 굳이 말씀안드려죠 되겠죠?? ㅋㅋ




오것은 보말죽!!


색깔도 찐~하고 맛도 굿입니다.


우도 올떄마가 꼭 이집은 들리는것 같네요 ㅋㅋ




라면과함께 쫄깃한 문어를 냠냠냠~~


음~ 맛나다.. ㅋㅋㅋ





밥알 한톨한톨 보말의 맛이 베어있어


더욱 맛있는 보말죽.. ㅋㅋ


저는 죽도 좋아하는데요.


전복죽, 보말죽, 조개죽등 아주 좋아합니다. ㅋㅋ





싱싱한 문어 숙회를 초장에 뙇~~~찍어서


냠냠냠냠~~


쫄깃쫄깃~ 식감이 최고!!!




이것 또한 쫄깃쫄깃 ㅋㅋㅋ


이것은 기름장에 찍어서 냠냠냠~~


뿔소라회도 아주아주아주 맛있습니다. ㅋㅋㅋ





문어라면에 들어간 홍합들... ㅋㅋ


이정도 홍합은 그냥 끓여먹어도 국물이 아주 시원하죠 ㅋㅋ




ㅋ ㅑ 이것보세요~ ㅋㅋ


국물색깔이 뽀얀게 기가 막힙니다. ㅋㅋ


거기에다 여러가지 해산물들이 잔뜩~~




어디가서 이런 라면 먹어보겠습니까?


우도갈때 한번씩 들려서 맛보세요 ㅋㅋㅋ





영업시간 오전8시 오후7시





제주도 우도맛집 우도물꼬해녀의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