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소문난 맛집을 찾아서 돈사촌 노형점~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소문난 맛집을 찾아서 돈사촌 노형점~

이종준 2016. 12. 30. 15:04

안녕하세요.


친한후배가 제주도에 소문난 맛집이 있다고 해서


어디냐고 물어봤더니


돈사촌 노형점이라고 하네요.. ㅋㅋ


이미 알고있는곳이지만..


모르는척 얼마나 맛있냐고 물어봤죠 ㅋㅋ


후배녀석은 안먹어봤으면 말하지말라네요 ㅋㅋ


이때다 싶어 그럼 니가 한번 사던가 라고하니


콜을 하네요 ㅋㅋㅋ



후배녀석 덕분에 배속에 기름칠 하게 생겼네요 ㅋㅋㅋ


워낙에 고기를 좋아하는지라.. ㅋㅋㅋ


바로 고고씽 했습니다. ㅎㅎ




자자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ㅋㅋ


손님들이 많지 않을 적당한? 시간에 ㅋㅋ


여유롭게 먹기 위해서 ㅋㅋㅋ




이곳만의 특별한 연료!!!


펠렛이라고하는 땅콩껍질이나 나무껍질같은 것을 압축해서 만든건데요.


낙옆? 타는거랑 비슷하기도 하고.. 뭐... 


매케한 냄새가 없어서 아이들도 옆에있어도 되고요


기관지가 않좋은 사람에게는 오히려 좋다고 하네요 ㅋㅋ




예전에도 몇번 와본적이 있지만..


오늘은 처음온것처럼... ㅋㅋ 연기를... ㅎㅎㅎ


아.. 저 도톰한 고기를 보세요... ㅋㅋㅋ




스케일이 다른 계란찜... ㅋㅋ


요즘 계란값이 금값이라는데... 


하지만 변함없는 계란찜.. 굳~~~!!!




어느새 고기가 익어갑니다.


노릇노릇 참 잘익어가는군요.. ㅋㅋ


아.. 언넝 먹고싶다...후후~~



제주도 소문난 맛집 돈사촌 노형점~




먹기좋게 잘라서 좀더 익히면 끝~


어서어서 빨리빨리 익어라~~~ ㅋㅋ





양은냄비의 김치찌개~~~


역시 찌개는 양은냄비죠~





멜젓도 함께 끓여줍니다.


고기가 다 익으면 찍어 먹어야 되니까요 ㅋㅋ


음.. 됬다... 


다익었다... 이제 달라볼까요??? 


ㅋㅋㅋㅋ



요렇게 멜젓에 푹~~~찍어서


입속으로 냠냠냠~~~


도톰한 고기의 식감이 아주 일품입니다. 


살코기와 비계의 절묘한 조화.... 


크... 끝내주네요~~






김치말이 국수!!!!


여기선 이걸 먹어줘야 합니다.


시원~ 하고 깔끔한게


고기먹어 느끼한 속을 한방에 싹~ 정리해줍니다. ㅋㅋㅋ


강추강추~~!!





잘 비벼가지고 ㅋㅋㅋ 


호로록~~


호로록~~



고기는 상추에 쌈도 싸먹고



기름장에 찍어도 먹어보고~~


요리조리 먹어봐도?


다 맛있네요 ㅋㅋㅋㅋ


전 육식주의 인가 봅니다. ㅠㅠ





아... 어느새 깔끔하게 싹 다먹어버렸네요...


살짝 아쉬움이 남지만... 


그러기에 다름에 또 찾게되지 않을까요???







제주도 소문난 맛집 돈사촌 노형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