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에도 이런곳이? 제주도 실내관광지 제주실탄사격장 본문

제주 즐길거리

제주에도 이런곳이? 제주도 실내관광지 제주실탄사격장

이종준 2017. 1. 9. 21:39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비군 훈련 이후 처음으로 사격을 하러갑니다.

사실 후배가 가자고 했을때... 

굳이 돈내면서까지 사격해야되냐고... 막 그랬는데요..

일단 가봅니다. ㅋㅋ

제주도 실내관광지 제주실탄사격장입니다. 

중문랜드 2층에 있어요.. ㅋㅋ

저는 군대있을때 사격을 잘하는 편해 속했거든요.

20발쏘면 18발 이상은 맞추는.. ㅋㅋㅋ

영점 안잡힌 총은 또 모르겠네요 ㅋㅋ


이용시간 참고하세요~

오... 나름 분위기가 납니다. ㅋㅋㅋ

군대에서 하던 사격과는 아주 다른 모습이네요 ㅋㅋ


 JSB... ㅋㅋ 나름 멋있어요~

왼쪽 여성분은 본드걸 느낌이 나는군요 ㅋㅋ


실탄 외에도 비비탄 사격장도 있네요~


역시 사격장엔 주의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군대나 예비군 훈련시에도 사고발생이 많기 때문이죠... 

조심해야되요!!


제주도 실내관광지 제주실탄사격장

여기는 시뮬레이션 사격장이네요.

실탄사격전에 시뮬레이션으로 연습을 좀 하면 좋을듯해요~


이용수칙 무조건 준수해야합니다!!

권총사격시 주의사항 꼭 지키세요!!

안전수칙은 필히 지키셔야합니다.!!!

오... 묵직한 권총입니다. ㅋㅋㅋ

군대에서나 예비군 훈련때는   K2나 M16을 사용했는데요... 

권총은 처음 쏴보네요 ㅋ


여기도 M16 비슷한게 있네요 ㅋㅋㅋ

저한텐 요게 딱이네요 

기분은 좋지않지만 뭔가 익숙한 느낌.. ;;;;


ㅋㅋㅋ 이런 이벤트도 하네요~

과연 행운의 200점을 맞출수 있을까요? ㅋㅋ


오오.. 이벤트를 많이 하는군요~

SNS에 인증샷 올리면 비비탄 사격 30발 또는 시뮬레이션 사격이 이용가능한가봅니다. 

요즘엔 SNS홍보가 대세인듯합니다. ㅋㅋ


표적선택이 가능합니다. ㅋㅋㅋ

저는 그냥 가운데껄로... 

왠지 모르게 익숙한 느낌이 들어서요 ..

권총사격 하기전 헤드폰을 껴야합니다.

소리가 크거든요..ㅎㅎ


그리고 조끼도 입어야합니다.

혹시모를 사고에 대비를 하는거죠;;;


요렇게 설명서를 보면서 숙지를 하고요..

가늠쇠를 잘 보고 겨냥해서 쏴야겠죠??? ㅋㅋ

은근히 긴장이 됩니다.


같이간 지인이 먼저 쏩니다.

뭔가 영화에서 본듯한 분위기가 연출이 됩니다. ㅋㅋㅋ


결과는 짜잔~ ㅋㅋㅋ

여성분치고는 나름 잘쏜듯합니다.

예비군훈련가면 표적에도 못맞추는 사람이 많거든요 ㅋㅋ


사격 후 점수계산을 합니다. 

시뮬레이션 사격!! 

실탄사격보다는 덜 실감나지만

부담없이 쏴볼수가 있겟죠?? ㅎㅎ


오... 빅이벤트가 많이 진행중인가 보네요

황금총알 금3돈을 잡아라~~ 

처음왔지만 왠지 낯설지가 않은...

그렇지만 잼난 곳이네요 ㅋㅋ




제주도 실내관광지 제주실탄사격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