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더마파크맛집 한림칼국수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더마파크맛집 한림칼국수

이종준 2017. 1. 10. 22:39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친구네 가족들이 제주여행을와서

하루만 가이드를 부탁해서...

어쩔수없이.. 가이드를 하였는데요..ㅋㅋ

그중에서 오늘은 제주 더마파크와 맛집 한림칼국수를 다녀왔어요~


이곳은 예전에도 와본적이 있는터라.

뭐 맛은 이미 보장됬다 보시면 됩니다. ㅎㅎㅎ

보말칼국수와 보말죽이 아주 맛있죠 ㅎㅎ


일단 출출함을 달래기위해 밥부터 먹기로 했습니다. 

요렇게 밑반찬이 나오는데요.

요거 무말랭이 맛있어요 ㅎㅎ


요건 메생이보말전인데요

보말과 메생이가 듬뿍들어가있어서 맛있습니다. ㅋㅋ



보말칼국수입니다.

보는바와같이 보말이 잔뜩득어가있어서

국물이 끝내줍니다. ㅋㅋㅋ


영양보말죽인데요

색부터까 진하고 구수합니다.

요렇게 그릇에 덜어서 냠냠해봐용~~ ㅎㅎㅎ


어이쿠 잘도 먹네요.. ㅋㅋ

배고프다더니 허겁지겁 막 먹습니다. ㅎㅎ

메생이보말전은 먹기좋게 찢어서?

간장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굳!!

노릇노릇 잘익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이번엔 보말칼국수를 맛볼까요?? ㅋ

원래 칼국수를 좋아하는터라

잘먹지만..

요런 특별메뉴는 자주먹는게 아니라서

이럴때 많이 먹어둡니다. ㅋㅋ


국물도 후루룩~~

ㅋ ㅑ~ 시원하다~~

ㅋㅋㅋㅋ


제주 더마파크맛집 한림칼국수

국물을 조금 남겼다가 

공기밥에 말아먹으면 굳~~~

출출해서 간단히 국수랑 죽이나 먹을까 했다가

아에~ 배부르게 먹고 갑니다. ㅎㅎ


반죽은 미리 만들어서 숙성해놓나 봅니다.

어쩐지 면이 맛있어요~~ ㅎㅎㅎ


이제 말구경하러 가볼까요?



ㅋㅋㅋ 이건뭐 어디 사극에 나올법한 장면들입니다. ㅎㅎㅎ

신기하네요~

오... 가면쓰고

한손으로 고삐를 잡고 달립니다. ㅋㅋ

베테랑이군요 ㅋㅋㅋ

전쟁씬인가 봅니다. ㅋㅋ

깃발을 들고 요란하게 왔다갔다 하네요 ㅋㅋ

드라마 촬영현장에 온듯한 느낌이네요 ㅋㅋ


공연을 마치고 관중석으로 와서 인사를 나눕니다..

디테일한 분장까지... ㅋㅋㅋ 

정말 신기한 경험입니다. ㅋㅋ





제주 더마파크 맛집 한림칼국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