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맛과 비쥬얼을 한방에!! 동문재래시장맛집 흑돼지큐브!!! 본문

제주 먹거리

맛과 비쥬얼을 한방에!! 동문재래시장맛집 흑돼지큐브!!!

이종준 2017. 1. 15. 21:51

안녕하세요.


이번에 블로그 체험단으로 신청해서 운이 좋게 당첨되었습니다. ㅋㅋ

동문재래시장맛집 흑돼지큐브인데요~


이런메뉴는 처음이라 무지 기대가됩니다.ㅎㅎ


컵밥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것도 아닌것이..

메뉴이미지들을 보니까 비쥬얼이 장난아니더군요.

정말로 저렇게 나오면 대박이겠다 생각했지요~


벽에붙은 메뉴입니다.

세트로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또는 꼬마병음료중 택할수가 있네요~


브레이크타임~ 참고하시구요~


불판위에 흑돼지와 버섯 아스파라거스가 올려집니다.

옆쪽 후라이팬에는 새우와 버섯들이 올라가네요 ㅎㅎ

아.. 벌써부터 향기 장난 아닙니다. ㅎㅎ


워~~~~

토치로 잘 익혀줍니다. ㅎㅎㅎ

흑돼지~~~ 흑돼지~~~ ㅋㅋ




오오 드디어 나왔습니다.

라이스 쉬림프인데요~

크아~ 비쥬얼 끝내주고요!! 

향도 끝내줍니다. 어서 먹고싶지만...

집에가서 먹어야겠죠?? ㅎㅎ


흑돼지큐브입니다. ㅋㅋ

흑돼지와 버섯 아스파라거스의 조화~

그리고 샐러드와 거봉까지??? ㅎㅎㅎ

환상적인 조합입니다.


저는 포장용기에 포장을 했는데요.

동문시장 걸어다니면서 먹을수 있는 용기가 따로 있다고 하네요.

주문하실때 말씀하시면되용~~


드디어 집에 왔습니다. 

개봉을~~~ 빠밤~~~~

아.. 이건 정말 기대이상입니다.!!!

대박맛있을거 같아요~


쉬림프도 장난 아닙니다. 

밑에 밥도 깔려있어요~ 

이건 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한데요~

겁나 맛있습니다.!!


애들이 먹기에는 간이 좀 쎈듯해서 

우리하린이는 거봉하나 주었어요 ㅋㅋㅋ


어른들 입맛엔 아주 딱!!!

아.. 윤기가 좌르르~~

밥알에 스며드는 새우기름?? ㅋㅋ

암튼 정말이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런요린 처음먹어봐용~


흑돼지와 아스파라거스 같이먹으면 더욱 맛있고요~

버섯과 같이 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샐러드 한젓가락떠서 우리 하린이 먹였어요 ㅋㅋㅋ


빨간거 고추인데 조금 매워요~

근데 같이먹으면 매콤한게 아주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걸 좀 좋아하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그리 맵진않아요~


뚜둥~~~


순식간에 아내와 저는 다 먹어버렸습니다.

너무 맛있다면서... ㅋㅋ


다음에 사먹자고 다짐을 했습니다. !!!





동문재래시장맛집 흑돼지큐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