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공항 근처 선물 제주 한라마을 다녀왔어요~ 본문

제주 즐길거리

제주공항 근처 선물 제주 한라마을 다녀왔어요~

이종준 2017. 1. 17. 22:17

안녕하세요.


아는 지인이 여행왔다가 선물사야된다고 하길래...

저도 아는 지인에게 물어물어 같이 갔다왔는데요~


제주공항 근처 선물 제주 한라마을입니다.

다양하고 좋은 상품들이 아주 많이 있어서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엄청 고민이 되는 곳이에요 ㅋㅋ


안으로 들어가니 정말 많은 상품들이 있었어요..

제주도에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ㅋㅋ

단체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곳이다 보니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가 제일 바쁜시간이락 합니다.

그시간을 피해서 가면 여유있게 쇼핑을 즐기실수가 있어요~~ ㅎㅎ


백년초 수분크림요거 잘나가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간다고 하고요 ㅎㅎ


그리고 마유크림, 동백오일, 화산송이 스킨로션등...

마유크림은 가격도 적당한편인데다가

제주에서는 몇 곳 팔지 않는 크림이라고 하네요

냄새가 없네요 ;; 신기하게~ ㅎㅎ


구하기힘든 제품이라 그런지 인기가 많습니다. ㅎㅎㅎ


직접 사용을 해봤는데요.

정말 냄새가 거의 없습니다. ㅋㅋㅋ


제주공항 근처 선물 제주 한라마을~

동백오일도 판매하네요~


각종 초콜렛도 판매를 하는데요

요렇게 맛을 보고 살수있어서 정말 좋군요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크런치랑 감귤초콜렛이 맛있었던거 같아요 ㅋㅋ

요즘엔 초콜렛을 선물로 많이 사가시더라구요


그뿐아니라

감귤, 백년초 비타민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ㅋㅋ

우아.. 별개다 비타민으로 나오네요 ㅋㅋㅋ;;;

이것도 시식이 가능합니다. 

맛있네요 ㅋㅋㅋ


말가죽으로 만든 밸트입니다.

문양도 말로 되어있네요 ㅋㅋㅋ

신기하기도 하고 뭔가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ㅋㅋㅋ


말 열쇠고리 ㅋㅋ

예전에는 돌하르방 이런거 열쇠고리가 많이 있었는데

제주마가 또 많이 알려지면서 말관련 악세사리도 많이 나오는군요 ㅎㅎ


자수정팔찌입니다.

이거말고도 게르마늄 팔찌, 귀걸이, 반지, 목걸이등..

자수정과 게르마늄으로 된 악세사리들도 많이 판매를 하고 있네요

요렇게 다양한 악세사리들도 판매를 합니다.

예쁘네요 ㅎㅎ


역시 어딜가도 빠지지않는 돌하르방들입니다.

각종 다양한 모습의 하르방 할망들이 있는데요.

예전에 비해 많이 귀여워졌습니다 ㅎㅎㅎ

돌하르방병에 담긴 오미자차, 한라봉차, 선인장차등..

고퀄리티의 제품과 몸에좋은 차들도 판매합니다. ㅎㅎㅎ


오... 차량용 천연방향제도 판매를 하는군요..

너무많은 상품들이 있어서.. 둘러보는데 시간이 꽤걸립니다. ㅋㅋㅋ



카운터 옆쪽으로 들어가니 감귤도 판매를 하는군요~

이제 한라봉이 나올시기인데...

아주 맛있게 보입니다. ㅋㅋㅋ



옥돔이랑 고등어, 젓갈종류등... 

다양한 특산품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것들이 있는데요.

시간되시면 가서 구경해보시는게 좋겠네요 ㅋㅋㅋ


참고로 전품목 택배가능하다고 합니다. 

기본은 5,000원부터~




제주공항 근처 선물 제주 한라마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