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귀포 중문 맛집 추천 제주흑도새기 본문

제주 먹거리

서귀포 중문 맛집 추천 제주흑도새기

이종준 2017. 1. 18. 23:21

안녕하세요

여행온 지인들이 하루만 가이드를 해달라고하여..

주말에 시간을 좀 냈습니다.ㅠㅠ

뭐 어차피 갈곳은 다 정해저 있더군요...

그냥 운전기사가 필요한듯하네요 ㅋㅋ

애들도 있고하니 중문쪽으로 가자고 하더군요...

배고프니 일단 고기?부터 먹자고요;;; ㅋㅋ


그래서 이동했습니다.

서귀포 중문 맛집 제주흑도새기입니다.

중문근처에서 흑돼지가 맛있는 집입니다. ㅎㅎ


와우~

두툼하고 신선한 흑돼지 비쥬얼좀 보소....

대박입니다. ㅋㅋ


굵은 소금 촥촥~ 뿌려가면서 구워봅니다. ㅎㅎ

아..보기만해도 군침이 절로 도는군요.. ㅋㅋ


상추와 고추 그리고 쌈장과 마늘입니다.

사실 저는 다른반찬 신경안씁니다.

왜냐구요?

흑돼지 잖아요.. ㅋㅋ

고기가 일단 맛있으면 그걸로 끝!


서귀포 중문 맛집 제주흑도새기~

고기가 타지않게 잘 뒤집어 줘야겠죠?

그리고 멜젓도 제조를 해야겠죠?? ㅋㅋ


저랑 같이가면 제가 그날그날 상황에따라 

있는 재료를 가지고 제조를 합니다. ㅋㅋㅋ

오늘은 마늘과 청양고추를 넣었습니다. ㅎㅎㅎ

고기가 익을때까지 같이 끓여주시면되용~~ ㅎㅎ


제가 좋아하는 계란찜~

요즘같이 계란이 귀할땐 더욱 반가운 메뉴죠 ㅋㅋㅋ

사장님 굿~~


비계부분과 살코기부분의 환상적인 비율에 맞춰서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이렇게 좀더 익혀주면 끝~

오오..드디어 다익었네요~~

자자 어서 먹어봅시다~~ 

고고~~


요렇게 각종 반찬과 함께 

한쌈 가득 싸서 먹어봅니다. ㅋㅋㅋ

우걱우걱~~ 냠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맛있쪙~


이번엔 김치도 넣고 해서

또한쌈~~~ 

냠냠냠....

맛있쩡~~ ㅋㅋㅋ


김치찌개도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오.. 이거 비주얼이 장난이 아닙니다. ㅋㅋㅋ


이사람... 좀 특이합니다.

김치찌개에 밥을 말아버리네요.. .ㅋㅋㅋ 

머지? 라고 생각했지만

한숟갈뜨고... 키야~

맛있네.. ㅋㅋㅋ 라고 감탄함... ;;;





서귀포 중문 맛집 추천 제주흑도새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