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명품신발세탁~ 서귀포 맑은세탁빨래방에서 하세요~ 본문

세탁의 신비

명품신발세탁~ 서귀포 맑은세탁빨래방에서 하세요~

이종준 2017. 2. 3. 16:59

안녕하세요.

명품신발세탁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귀포에 있는 맑은빨래방이란 곳인데요~

이곳 대표님이 명품신발세탁을 전문으로 하시는 분이에요~


요번에 들어온신발중 골든구스빈티지 명품신발이 있는데요.



짜잔~ 요렇게 깨끗하게 되었삽니다.

구제라서 원래 얼룩진 부분이 좀있는데요.

그런부분은 살리면서 지저분한 부분만 깨끗하게 처리를 합니다.~ ㅋㅋ


명품신발세탁~ 맑은세탁빨래방~

옆모습인데요.

큐빅같은게 박혀있어서 세탁하기 매우 까다로운 신발인데요~

밑창쪽도 그렇게 아주 지저분하죠?? ㅎㅎ


반대쪽입니다.

주로 밑창옆부분이 많이 지저분한데요~

이게 어떻게 변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


짜잔~ 요렇게 세탁이 되었습니다.

밑창옆쪽 얼룩이 있던부분이 말끔해졌네요~

구제라는서 원래 얼룩져보이는 부분은 살리고요~

이게 쉽지 않은 작업인데요.. 

정말 박대표님 대단하십니다.!!



요것도 양피UGG 명품부츠인데요.

색도 많이 바래고.. 얼룩도 많이 있습니다.


박대표님 손을 거쳐서 아래와 같이 변신을 하였습니다. ㅋㅋ



짜잔~~ 와... 색도 더 진하게 복원이 되었군요~

정말 짱입니다. ㅋㅋㅋㅋ


대단해요~~


명품신발들은 요렇게 부직포에 담아서 드립니다~

신발내부에 습기제거제를 추가로 넣어드리고 있어요 ㅎㅎ


혹시 명품신발세탁 고민하고 계시다면 일단 연락주세요!!!



명품신발세탁 서귀포 맑은세탁빨래방~


참고로 이불이나 카펫 세탁도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