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칼호텔 맛집 올랭이와물꾸럭 구제주점~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칼호텔 맛집 올랭이와물꾸럭 구제주점~

이종준 2017. 2. 14. 16:01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춥고 미세먼지도 많고...

밖에 다닐때는 꼭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세요~

저도 요즘 콧물을 달고 삽니다...ㅠㅠ

오늘은 서울에서 지인이 제주 공연차 내려왔는데요.

숙소가 칼호텔이라서 근처 맛집을 추천해달라고 하네요~

이왕 온거 같이 밥이나 먹자면서 저도 함께 먹었습니다. ㅋㅋ


칼호텔 맛집 올랭이와물꾸럭 구제주점입니다.


저희는 문어삼합 큰걸로 주문을 했어요~

활문어숙회 + 제주산오겹살수육 + 문어초무침 + 전복구이로 구성이된

아주 알찬 메뉴 입니다. ㅋㅋㅋ


위치는 제주동여중 옆쪽이에요~

요렇게 생긴 간판을 찾으시면 됩니다. ㅎㅎㅎ


입구옆 수족관에 문어와 전복들이 보이네요 ㅋㅋ

문어는 큼직큼직한게 아주 싱싱해 보입니다. ㅋㅋ


벽에 요렇게 추가 메뉴가 있어요.

먹다가 부족하면 추가해서 더 드시면 됩니다. ㅎㅎ

케릭터가 어디서 많이 본 케릭터네요 ㅋㅋ 

사장님 센스쟁이~


문어케릭터 ㅋㅋㅋ 

문어삼합은 1시간전 미리 주문받는다고 합니다. ㅎㅎ

오른쪽에 깨알같이 웃찾사 개그맨 방문 사진이 걸려있네요 ㅋㅋㅋ


우와~~~ 

이게바로 문어삼합 입니다. ㅋㅋ

푸짐하네요 ㅋㅋㅋ 대박~


요렇게 쌈싸서 오겹살 수육을 냠냠냠~~~ ㅋㅋㅋ

음~ 맛있네요 

역시 제주산 돼지고기는 맛있엉~ ㅎㅎㅎ


요건 내꺼야 ㅋㅋㅋ

하나씩 일단 골고루 올려놓고 먹을테야~~ ㅋㅋㅋ

욕심쟁이 우후후~~


고추에 쌈장까지 찍어서 한쌈 가득 냠냠~~ 


칼호텔 맛집 올랭이와물꾸럭 구제주점

직접만든 파김치와 조합을 이루어 ~

냠냠냠~~ ㅋㅋ

동그랑땡을 제외한 모든 반찬은 직접 만드신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신선하고 맛있어용~ ㅎㅎ


전복구이~~~ 

직접짠 참기름에 구워낸거라고 

고소~하고 쫄깃한게 너무 맛있어용~ ㅋㅋ

요렇게 문어초무침을 올려서 

느끼함을 잡아주고 식감을 올려주는? 

나만의 비법~? ㅋㅋㅋ


문어숙회와 수육의 만남... ㅋㅋ

쫄깃한 식감과 담백함의 조화 ㅋㅋㅋ

이럴때 두마리 토끼를 다 잡는다는 표현을 쓰지요? ㅎㅎㅎ


문어숙회는 그냥 기름장에만 찍어먹어도 

쫄깃쫄깃 맛있지용 ㅎㅎㅎ


먹음직스러운 무김치~ ㅋㅋ

한입 아삭 깨물어 먹으면 ㅋㅋㅋ 새콤상콤~~


올랭이와물꾸럭 뚝배기도 맛을 보았습니다. ㅋㅋㅋ

얼큰~하니 추운겨울에 몸속을 따뜻하게 ~

굳~ ㅋㅋㅋ


밥한끼 든든히 먹고는 숙소로 이동한다길래 

태워다 주었습니다. ㅎㅎ


칼호텔입니다.

식당에서 차로 5분정도밖에 안걸리네요 ㅎㅎㅎ


이왕 온김에 내부구경도 좀 하려고 들어왔네요 ㅋㅋㅋ

친구에게 쉬라고 하고 안녕하고 나왔습니다. ㅎㅎㅎ




제주 칼호텔 맛집 올랭이와물꾸럭 구제주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