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성산 갈치조림 맛집 우리봉식당 그리고 커피박물관 바움~ 본문

제주 먹거리

성산 갈치조림 맛집 우리봉식당 그리고 커피박물관 바움~

이종준 2017. 2. 15. 22:20

안녕하세요~

비염의 계절 환절기가 돌아온것 같네요,,

코가 막히고 목이아프고... 너무 힘드네요..ㅠㅠ

같이 일하는 직원이 요즘 커피맛을 조금씩 알아가길래

성산에 커피박물관 바움이란곳이 있는데 같이 갈래요? 라고 했더니 

오~ 그런데도 있나요? 라고 좋다고했다.. ㅋ

대신 밥은 사라고 했어요 ㅋㅋ


배가고파서 먼저 밥을 먹기로 하고

성산 갈치조림 맛집 우리봉식당으로 항했습니다. ㅋㅋㅋ

성산에 오면 가끔 들리는 식당인데요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ㅎㅎ


센스있게 벽에 이런게 있네요 ㅋㅋ

사투리 배워가세요~~~

1. 사랑하면서 행복하세요~

2. 돈 많이 벌어서 부자되세요~

... ㅋㅋㅋ


갈치세트로 2인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맛있게 양념이 잘된 갈치조림입니다. 우후후후

정말 맛있겠네요 ㅋㅋ



성산 갈치조림 맛집 우리봉식당~

도톰한 갈치 한토막을 스윽~ 

갈치 시즌이 지나서 갈치값이 비싸다고합니다. ㅠㅠ

최고급 생물 갈치만 사용하기 때문에 양이 좀 적다고 느껴지네요..;;

아쉽지만.. 그래도 맛은 최고!!


요렇게 앞접시로 옮겨서

양옆의 뼈를 살살살 발라가지고~~~


밥위에 올려서 냠냠냠~~

캬캬캬 ~ 바로 이맛이야 ㅋㅋㅋ

음~ 양념이 잘 베인 갈치가 정말 너무 맛있네요 ㅋㅋ


갈치세트에 포함되어있는

한치해물전 입니다.

한치도 많이 들어가 있고 노릇노릇 잘익었네요 ㅋㅋ


갈치구이 3토막도 같이 나옵니다. 

잘구워진 갈치구이~~ +_+


한치해물전을 간장에 찍어먹어봅니다.

음~ 쫄깃한 한치가 씹히면서 아주 맛있어요 ㅎㅎ


갈치 구이도 뼈를 잘 발라서 

살만 살살 골라냅니다 ㅎㅎㅎ


요렇게 살만 골라내서 밥과함께 

냠냠냠~~~ 

소금간이 잘 되어있어서 맛있어요~


갈치조림에 떡도 들어있어요

양념이 잘 베인 떡이에요 ㅋㅋ

이것도 별미에요 ㅎㅎ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더 좋아할듯 합니다. ㅋㅋ


요렇게 갈치를 일단 골라서 냠냠하구요~


양념에 밥도 비벼먹어봅니다. ㅎㅎ

역시 갈치조림은 양념이 생명인가봐요~

엄청 맛있네요 ㅋㅋ


양념에 갈치까지 올려서 먹어봅니다. 

아... 오늘도 한끼 든든하게 해결하네요 ㅎㅎㅎ


이제 밥도 먹었겠다

커피박물관 바움으로 이동해볼까요~~


커피나무들이 있네요.

와.. 저도 실제로는 거의 처음 보는데요... ㅋㅋ

같이간 직원에게는 잘 아는척을 좀 했습니다. 우하하하 ㅋㅋ


커피 로스팅기계도 있네요~

저런건 핸드드립 판매하는 카페에서도 많이 봤어요 ㅎ


이게 커피입니다. 

색깔이 연하고 진하고 있는데요.

적게볶은것과 많이 볶은 것으로 나눠지기도 하네요 ㅎㅎ


여러가지 커피중에서 골라서 분쇄도 해주는군요.. 

이왕 간김에 커피도 좀 사왔네요 ㅎㅎㅎ


요런게 있어서 한 컷찍어 왔는데요.

커피에대한 설명과 기타등등... 

영어로되어있어서.. 잘모른다는..^^;


암튼 같이간 직원도 신기해하며 같이 커피 한봉지씩 사들고 돌아왔습니다. 





성산 갈치조림 맛집 우리봉식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