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명품가방 가죽가방 세탁은? 본문

세탁의 신비

제주도 명품가방 가죽가방 세탁은?

이종준 2017. 2. 19. 13:54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있는 가방을 세탁 맞겼는데요...

볼펜자국도 있고.. 곰팡이도 조금 피고해서..

어떻하나.. 고민하다가 

제주도 명품가방 가죽가방 세탁하는 곳을 찾았습니다.


서귀포에 있는 맑은세탁빨래방이란 곳입니다. ㅎㅎ


보이나요??

곰팡이 핀거??

ㅠㅠ....

장농속에만 넣어뒀더니.. 저렇게 되버렸네요... ㅠㅠ


가방속도... 곰팡이..ㅠㅠ

아.. 이걸 어떻하나 무지 고민했습니다. ㅎㅎ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방세탁을 맡겨보기로 했습니다.

안되면 말자는 생각으로요..ㅠㅠ


제주도 명품가방 가죽가방 세탁은?  맑은세탁빨래방

요건 제가 아내에게 사준 조금 값이 나간다고 생각하는 가방입니다.

이것역시 예외는 아니군요..ㅠㅠ

군대군대 얼룩이 많이 있고 


볼펜자국도 있고... 

보다보니.. 이거 너무 가방을 험하게 쓴거 아닌가하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

그래도 마냥 놔둘수도없고... ㅠㅠ


여기도 잘은 안보이지만...

군대군대 곰팡이 비슷한게 있어요..ㅠㅠ

차마 그냥 들고 다닐수가 없을 정도라.... 

세탁을 맡겼습니다...



요렇게 부직포가방에 담겨져서 왔네요.

크게 기대는 안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열어보았습니다...


?!

어랏?

생각보다 깨끗한거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홍... 곰방이가 싹~ 없어졌네요~

헐~ 대박~




부직포가방을 여는 순간 색부터가 다르다게 보였습니다.

새것까지는 아니더라고 아주 깨끗해 보였습니다.. 후후후


자잘한 얼룩까지 싹~ 말끔하게 제거가 되어있네요~

이야.. 이건 대만족인데요?



아내도 보더니 놀란눈으로 헐~ 대박~ 이러네요 ㅋㅋ


내부에 어디에 볼펜자국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아에 깨끗합니다. 

거의 새것같아요 ㅋㅋㅋ


별기대는 안했지만.. 혹시나 했던 마음이..

대박으로 바꼈네요 ㅋㅋ

와... 이렇게도 가능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



아내가 다시 이 가방을 들고 나가고 싶어 안달입니다. ㅋㅋ

애기가 있어.. 백팩을 해야되는데 말이죠;;;;

어쨋든 가방하나 새로 살뻔한거 세탁으로 ... 살았네요 ㅋㅋ



일주일에 한번 제주시로 수거및 배달을 하러 오신다네요~

자세한건 전화로 문의하세요~



제주도 명품가방 가죽가방 세탁은? 맑은세탁빨래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