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쇠소깍 맛집 도가촌~ 본문

제주 먹거리

쇠소깍 맛집 도가촌~

이종준 2017. 2. 20. 22:0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네모형과 서귀포쪽으로 출사를 나가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어디를 갈것인지 미리 정하고 이동하겠죠? ㅋㅋ

장소는 쇠소깍으로 결정되었구요.

밥먹을 장소는?

쇠소깍 맛집 도가촌으로 결정되었습니다. ㅋㅋ


일단 배가고파서 밥부터 먹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서귀포 동홍동에 위치해 있어서 가는길에 밥먹고

쇠소깍으로 이동하기로 했어요~ ㅋㅋ


반찬으로 계란후라이가 나옵니다 +_+

제 개인취향을 저격 당했네요 ㅋㅋㅋ

그외에도 마늘장아찌, 쌈무, 김치, 샐러드, 파지, 양배추샐러드, 쌈채소가 나옵니다. ㅎㅎ


저희는 흑돼지 모듬으로 주문했어요~

고기가 너무 심심해 보이네요... 

대박인듯... ㅋㅋ


이게.. 가브리살인가요??? ;; 

고기 결이 그대로 다 보이고... 엄청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ㅋㅋ

아.. 왠지 식욕을 더 자극하는것 같네요;; 


흑돼지 모듬에는 두루치기, 흑돼지오겹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항정살이 나오구요.

그외 돼지껍데기, 오징어, 새송이버섯이 같이 나옵니다.

아주 푸짐하쥬~? ㅎㅎ


이곳은 특이한게.. 불판 가운데 두루치기를 놓을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물어보니까 ...

사장님이 직접 주문제작하신 불판이라고 하네요.. 

센스젱이~ ㅎㅎㅎ



쇠소깍 맛집 도가촌~

한쪽 구석에 멜젓을 놓고 

청양고추를 썰어 넣어서 제조를 해줍니다.

고기가 익을때까지 끓여주면...끝~ ㅋㅋ



고기를 올려줍니다.

부위별로 골고루 ㅎㅎㅎㅎ 

마늘도 구워먹어용 ㅎㅎㅎ


와우~ 오겹살의 비주얼.. 끝내주네요~ㅋㅋ

요렇게 칼집이 나있어서 그대로 잘라주시면되용~

칼집이 나있어서 사이사이 잘 익어서 좋습니다. ㅎㅎ


오징어도 같이 구워봐요~

쫄깃쫄깃 오징어~~ ㅎㅎㅎ


요렇게.. 노릇노릇 익어갑니다. ㅎㅎㅎ

와.. 이거 대박인듯 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맛을 봐야겠죠??? ㅋㅋㅋ


오징어와 흑돼지를 한쌈에 싸서~

우걱우걱... 씹어 봅니다.. ㅋㅋㅋ

아..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과 흑돼지의 담백함? ㅋㅋㅋ


파지와 함께 한입쏘옥~ ㅋㅋ

고기가 부위별로 있어서 조금씩 다른 식감과 맛이 

먹는 재미를 더해주세요 ㅎㅎㅎ


오홍~ 쫄깃함의 끝판왕~

돼지껍데기~~~

이거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데요.

제대로 손질된 집에서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뚜둥... 김치찌개도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김치와 두부 그리고 고기가 골고루 들어가 얼큰한 김치찌개입니다. ㅋㅋ

돼지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매콤하고 얼큰함.. ㅎㅎ


계란후라이와 마늘장아찌 그리고 흑돼지의 만남~~

으아.. 이거 맛있네요 ㅋㅋ


아까 재조했던..? 

멜젓에도 퐁당 찍어 먹어 봅니다. ㅎㅎ

그냥 요렇게만 먹어도 맛있네요 ㅋㅋ


밥도 볶아서 고기를 올리고~ 

키야~ 그야말로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ㅋㅋㅋ

밥까지 엄청 먹네요 ㅋㅋ


역기 제주에서 고기집의 완성은 찌개와 볶음밥이죠? ㅋㅋ

아.. 배부르게 먹었으니 이제 쇠소깍가서 사진찍으면서 소화를 시켜야 겠네요 ㅋㅋ

이게 바로 일석이조~ ㅋㅋ



정말 자연의 신비란.. 놀랍습니다. ㅋㅋ

민물과 바닷물의 만남...

아름다운 색을 만들어 냅니다 ㅋㅋㅋ


요렇게 산책로를 따라서 쭉 이동을 해봐요~

벌써 소화가 다된거같은 기분이 들면서...

다리에 힘이.... ㅎ ㄷ ㄷ...;;; ㅋㅋㅋ


저는 이곳을 보면서..

과연 민물과 바닷물이 섞여있는 곳에는 어떤 물고기가 살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낚시를 무지 좋아하거든요.. ㅎㅎㅎㅎ

왠지 돌연변이 물고기가 살고 있을거 같은 기분이... ㅎㅎㅎ





쇠소깍 맛집 도가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