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감귤과즐 맛집 제가원~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감귤과즐 맛집 제가원~

이종준 2017. 2. 21. 22:00

안녕하세요~

쇠소깍 코스에 이어서 법환포구 올레길7코스까지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ㅎㅎㅎ

주변에 찾아보니 제주감귤과즐 맛집 제가원이란곳이 있더군요~

그곳에서 감귤과즐을 사서가자라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ㅋㅋ


켄싱턴리조트 앞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법환포구부터 올레길7코스를 쭉 따라 가다보면 나와요~ ㅎㅎ


법환포구에 재미있는것들이 많이 있어요 ㅋㅋ

닥치고 행복 이거 맘에 드네요 ㅋㅋ


요런 조형물들도 있고 

시원하고 경치도 좋고 좋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산보다는 바다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ㅋㅋ

이렇게 뻥뚫린 곳을 좋아해요 ㅎㅎㅎ


요기 의자에 앉아서 잠시 명상에 잠겨보기도 하구요.. ㅋㅋ

올레길7코스를 걸어봅니다. ㅎㅎㅎ



제주감귤과즐 맛집 제가원

제가원에 도착을 했습니다. ㅎㅎ

메뉴판 한장 올려요~

참고하세요~

저희는 조청라떼, 한라봉블렌디드 과질세트를 주문했어용 ㅎㅎ


다양한 과즐을 판매하고 있네요 ㅎㅎㅎ

나갈때 하나 사가야되겠네요 ㅎㅎ


예전에 동문시장에서 한번 사먹어본적이 있는데요.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던걸로 기억해요 ㅎㅎㅎ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선물세트 봉투로 된게 있고요.

선물세트 상자로된게 있습니다.


상자구성은 요렇게 되어있어요

과즐10개, 과즐팩2개 유과팩1개 요렇게 있어용 ㅎㅎ

선물용으로 좋을듯 합니다. 

선물세트 택배서비스도 조만간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즐세트에서 아메리카노와 현미가래떡 쌀가래떡 조청 오메기떡 요렇게 나옵니다.

제가 가래떡을 아주 좋아합니다. ㅎㅎㅎㅎ


아메리카노에 크레마가 많아서 라떼로 착각할뻔 했네요 ㅋㅋ

음~ 향도 좋고 맛도 좋고 좋네요.

커피와 떡의 조합 ... 

이거 새롭네요 ㅋㅋ


오메기떡입니다.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선물로 많이 사가는 떡입니다. ㅎㅎ


조청라떼입니다. 

음~~ 달달하니 아주 좋습니다. ㅎㅎ


한라봉블랜디드입니다.

스무디같이 갈아서 넣을거라서...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굳!!!


흐흐흐.. 쌀가래떡을 찍어서 냠냠냠~~ ㅋㅋ

가끔 집에서도 가래떡 후라이펜에 구워서 꿀찍어 먹곤 했는데요..

이게 훨씬 맛있네요 ㅎㅎㅎ

쫄깃쫄깃 냠냠냠~~


현미가래떡입니다.

쌀가래떡과는 조금 다른 맛인데요.

요것도 맛있어요 ㅎㅎㅎ 


순식간에 그냥 다 먹어버렸네요 ㅋㅋ

아.. 맛있다.. ㅋㅋㅋ

올레길을 걷고 차도마시고 쫄깃한 떡도 먹고 ㅋㅋㅋ

나가면서 과즐도 사가면 집에서도 좋아하겠죠??? ㅎㅎ



제주감귤과즐 맛집 제가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