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집중력!! 스트레스!! 큐스!! 피젯큐브~ 본문

끄적끄적

집중력!! 스트레스!! 큐스!! 피젯큐브~

이종준 2017. 3. 3. 16:21

안녕하세요.


요즘에 새로운 장난감을 하나 구입을 했습니다.

일명 스트레스 큐브라고도 불리는 피젯 큐브입니다.


요렇게 작게 생긴 녀석인데요.

각 부위별로 다르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요부분은 5개의 빨간 버튼이 있는데요.

3개는 소리가 뚝뚝 나오 두개는 눌러도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ㅋㅋ


집중력!! 스트레스!! 큐스!! 피젯큐브~

요부분은 스위치가 있습니다.

그냥 집에 불껐다 켰다 하는 소리와 비슷하구요.

너무 조용한곳에서는 시끄러울수 있어요 ㅋㅋ



집중력!! 스트레스!! 큐스!! 피젯큐브~

요부분은 쇠구슬과 톱니바퀴같은게 있는데요

쇠구슬은 돌아가고 클릭도 됩니다.

톱니바퀴는 돌아가기만 하는데요. 

약간의 지압? 같은 효과도 있네요 ㅋㅋ


집중력!! 스트레스!! 큐스!! 피젯큐브~

요부분은 그냥 엄지손가락으로 돌리는 부분입니다.

처음에는 걸리는 부분이 뻑뻑했는데...

많이 하다보니 툭툭 걸리지만 쉽게 돌아갑니다.

제가 많이 사용하는 부분이에요 ㅋㅋ



요건 윗부분 게임기 스틱같이 생겼는데요.

클릭은 안되고 그냥 조이스틱처럼 돌아가기만 합니다.

근데 좀 뻑뻑하네요 ㅋㅋ


마지막 밑에 부분입니다. 

요렇게 움푹 들어가 있어서 엄지손가락 하나 딱 들어갑니다.


이제 실제 영상을 보도록 할까요??



집중력!! 스트레스!! 큐스!! 피젯큐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