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삼화지구 달테이블에 다녀왔어요~ 본문

제주 먹거리

삼화지구 달테이블에 다녀왔어요~

이종준 2017. 3. 6. 10:37

안녕하세요.


어제가 우리 하린이의 2번째 생일이었어요.

어제는 집에서 밥을먹어서.. ㅋㅋ

오늘 외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삼화지구 달테이블에 다녀왔어요~

메뉴들이 생각보다 저렴해요~

세트로 주문하면 더 저렴하게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있어서

저희는 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ㅋㅋ

요건 샐러드파스타에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있네요 ㅋㅋ


같이 세트메뉴로 나온 쭈꾸미볶음이에요~

비리거나 이런맛안나구요~

불맛만으로 맵게 했네요 ㅋㅋ

밥이랑 콩나물 무채를 비벼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ㅋㅋ


샐러드파스타는 벌써 끝장 나버렸네요 ㅋㅋㅋ

예상외로 맛있어서 놀랐어요 ㅋㅋ


요건 까르보나라.. ㅎㅎㅎ

하린이를 위한 특별메뉴죠 ㅋㅋㅋ 

부드럽게 아주 맛있어요~ 


삼화지구 달테이블~

우리 하린이가 아주 좋아합니다. ㅋㅋ

혼자거 거의다 먹었어요 ㅎㅎㅎ

그와중에 밥도 먹겠다고 ㅋㅋㅋㅋ


파스타 정말 잘먹네요 ㅋㅋㅋㅋ

면이 길어서 잘라줘야하지만~~ ㅋㅋ


이것도 세트메뉴로 나오는 피자에요~

바로만들어서 나오는 피자인데요.

꿀찍어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ㅋㅋㅋ


하린이도 피자하나 들고 먹고 있네요 ㅋㅋㅋ

여기보라고 사진찍는다고 하니까

자기가 찍는다고 저러고 있네요 ㅋㅋㅋ


결국... 손에든 피자는 들고 나왔네요 ㅋㅋㅋㅋ


저렴하게 맛있는음식 푸짐하게 먹을수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ㅋㅋ




삼화지구 달테이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