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탑동 서가앤쿡 다녀왔어요~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시 탑동 서가앤쿡 다녀왔어요~

이종준 2017. 3. 13. 10:25

안녕하세요.

불금을 맞이하여~

오늘도 가족들과 맛집을 찾아 나섰습니다.

제주시 탑통 서가앤쿡을 다녀왔어요~ ㅎㅎ


저는 처음와보는 곳인데.

되게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가족들, 연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네요~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밖에나와 홀에서 놀았는데요.

펭귄모형이 있어서 앞에서 사진한장 찍었네요 ㅋㅋ

이쁜포즈를 취해보라고했는데.. 

저렇게 손가락을 올리네요 ㅋㅋㅋ


우아~  음식이 나왔네요~

비쥬얼부터가 장난이 아니에요 ㅋㅋ

요게 2인세트 메뉴인듯 해요.

크림파스타랑 립이구요.

감자/연근 튀김과 콘샐러드등... 보기만해도 푸짐하네요 ㅋㅋ


와우~ 아이폰7 카메라 좋네요 ㅋㅋㅋㅋ

굳이 무거운 카메라 들고 다닐 필요가 없는듯해요~ 

보고있나 안창? ㅋㅋㅋ


파스타 비쥬얼 장난 아니쥬~?

센스있게 요리마다 계란후라이가 올라가 있어요~ 

하린이가 파스타 엄청 좋아하거든요 ㅋㅋ

그래도 밥을 먹어야되기에.. 새우볶음밥?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짜잔~~ 보기보다 엄청 커요~

저것도 2인 기준이라서 .. 양이 아주 많아요~

새우도 엄청 커요~~ ㅋㅋ 대박

밥알 한알한알에 맛이 배어있어서... 깜놀!!




냠냠 잘먹는 하린이 ㅋㅋ

근데 ... 옆에서 한라봉에이드를 먹고 있는것을 보고는...

쥬스쥬스~ 를 외칩니다. ㅠㅠ 

결국 한라봉에이드도 주문을 했네요 ㅋㅋ



뚜둥... 엄청난 크기의 한라봉에이드 ㅋㅋㅋ

이것도 상큼하니 맛있어요 ㅋㅋ

하린이가 반이상 먹어버렸네요..;;;;


엄마랑 같이~  

쭈욱~~~ ㅋㅋㅋㅋ

이렇게 먹는 모습에 저는 배가 부릅니다. ㅋㅋㅋ

거짓말이라구요??


보세요.. ㅋㅋ

립은 제가 거의 다먹은듯.. ㅋㅋ

이러니 배가 부를수 밖에요 ㅋㅋㅋ

아.. 여기 정말 맛있네요...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ㅋㅋㅋ




제주시 탑동 서가앤쿡 다녀왔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