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가죽앵글부츠 세탁은 맑은슈즈워시~ 본문

세탁의 신비

제주가죽앵글부츠 세탁은 맑은슈즈워시~

이종준 2017. 3. 24. 23:06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죽앵글부츠 세탁을 하였습니다.


제주가죽앵글부츠 세탁은 맑은슈즈워시에 맡겨주세요~



요렇게 가죽앵글부츠가 왔습니다.

세탁을 해야될 정도가 됬죠???


관리를 잘하셔서 이정도인거 같아요.

심한분들도 꽤있거든요 ^^;;


뒷부분은 가죽이 벗겨지기도했네요.

요런거 맡겨주시면 세탁부터 색상복원까지 해드립니다.

우선 사진으로 보고 확인하시고

궁금한점은 문의 주세요~



제주가죽앵글부츠 세탁은 맑은슈즈워시~


짜잔~ 요렇게 변했습니다.

어떤가요?

아주 깨끗하죠?

이정도면 손님들도 대부분 아주 만족하십니다. ㅎㅎㅎ




정면이고요. 

가죽이 벗겨진부분도 최대한 복원을 해드리고 있어요~

세탁전 사진과 비교해보세요 ㅎㅎㅎ


뒷부분도 아주 깨끗해졌죠??

가죽이 벗겨진 부분도 많이 티가 안나죠?? ㅎㅎ


일단 한번 보시고 궁금한거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상호가 변경되었어요~

맑은세탁빨래방 ==> 맑은슈즈워시



제주가죽앵글부츠 세탁은 맑은슈즈워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