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이색 맛집!! 초밥군커피씨~ 다녀왔어요~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이색 맛집!! 초밥군커피씨~ 다녀왔어요~

이종준 2017. 3. 30. 16:12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은 제주도 이색 맛집 초밥군커피씨를 다녀왔어요~


하루나 이틀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갈수가 있는 곳이랍니다.


저는 이틀전에 예약을 했습니다. ㅋㅋㅋ 


미리 예약을 받아서 그날 사용할 회만 준비하는거 같았어요~


용담에 위치해 있고요.

겉으로 보기엔 뭐지?? 라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하지만 인터넷에 많이 알려져있어서

여행객들이 많이 찾더군요 ㅎㅎ


이런 메뉴가 있는데요. 

전화예약시 그때그때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ㅋㅋ

용초밥이 유명합니다.


벽에 인테리어가 요렇게 되어있는데..

무슨의미를 가지고 있는지는 잘모르겠어요~ 

암튼 좀 특이했어요 ㅋ


게시판같은거에 붙어있는거에요.. ㅋㅋ

커피는 안마셔봤는데.. 

마셔볼껄 그랬나봐요 ㅎㅎㅎ


여기는 전부 셀프입니다.

심지어 결제도 셀프 ㅋㅋㅋㅋ

사장님 저기서 안나옵니다. ㅋㅋㅋ

자리앉으시면 주변에 물티슈로 닦아주시면되요 ㅋㅋ

근데 생각보다 아주 깨끗해요.

여기 전속모델인양.. ㅋㅋ

아이유가 떡하니 서있어요.. ㅎㅎㅎ

마음이 떨렸는지... 손이 떨렸는지... 

사진이 흔들렸네요 ㅋㅋㅋ



제주도 이색 맛집 초밥군커피씨~

요렇게 세트메뉴도 있답니다.


저희는 광어 용초밥을 미리 예약했구요..

요렇게 나옵니다. ㅋㅋㅋ

대박이죠???

요거는 사진만 찍고 고추냉이 건져내고 다시 가져다 줍니다.


그러면 요렇게 초밥해먹기 좋게 썰어저 주십니다. ㅋㅋㅋ


요게 2인 기준인데요. 

비닐장갑 끼고 직접 초밥 만들어서 먹어야되고 ㅋㅋㅋ

밥량을 조절못하면 밥이 모자랄수가 있어요.

밥을 추가하거나 이게 안되니까 ㅋㅋ 

조절 잘하세요~


팁을 드리자면 밥을 조금씩만 하시면되용 ㅋㅋㅋ


요건.. 옆에 혼자 여행오신 여성분이 만드신 작품? 입니다. ㅋㅋ

양해를 구하고 한컷 찍었어요 ㅋㅋㅋ


저희는 하나 만들면 하나먹고 이렇게 했는데.. ㅋㅋ

저렇게 만들어 놓으니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아보이네요 ㅋㅋㅋ


암튼 직접 초밥을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재미도 있고.

그날그날 잡은 회라서 그런지 싱싱하고 아주 맛있어요!!!


가끔씩 가야겠어요.. ㅋㅋ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구요~ ㅎㅎ




제주도 이색 맛집!! 초밥군커피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