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세무가죽롱부츠 세탁 맑은슈즈워시로~ 본문

세탁의 신비

제주세무가죽롱부츠 세탁 맑은슈즈워시로~

이종준 2017. 4. 1. 22:34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무가죽롱부츠 세탁 후기를 올릴거에요.


가죽롱부츠에 세무가 섞여있어서 작업이 꽤 까다로운데요.


그래도 우리 맑은슈즈워시 사장님 기가막히게 세탁을 합니다. ㅋㅋㅋ


한번 볼까요??


제주세무가죽롱부츠 세탁 맑은슈즈워시


먼저 세탁전 사진들을 쭉 보세요~ 

부분부분 세탁이 필요한 부분들이 보일겁니다. 


정면에서도 보시면 세탁을 한번 해야겠구나 생각이 드실거에요..

요 앞부분이 세무로 되어있어서 상당히 세탁하기 까다롭습니다.

일단 고민하지마시고.

연락주세요.


제주세무가죽롱부츠 세탁 맑은슈즈워시로요~


요게 뒷부분입니다.

세무부분과 가죽이 섞여 있지요... 

여기까지가 세탁 전 사진입니다. ㅎㅎ

잘보시고 세탁 후 사진과 비교해보세요~ ㅎㅎ




자~ 세탁후 옆모습입니다.

어떠세요? 

세탁전과 비교했을때.. 많이 깨끗해 보이나요?? ㅎㅎ



앞보습입니다.

세무부분인데요.

부분부분 먼지들이 싹 제거되었습니다.

아주 말끔해졌쥬??



이건 뒷부분~ 

세탁전 사진과 비교했을때 

많이 깨끗해지신것을 확인 할 수가 있을거에요~ ㅋㅋ


가죽과 세무과 섞여있어 어떻게 세탁할까 고민하지마세요~

그냥 연락만 주시면 다 알아서 해드립니다.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상호명이 맑은세탁빨래방에서 맑은슈즈워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제주세무가죽롱부츠 세탁 맑은슈즈워시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