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디스퀘어드 명품화 세탁은 맑은슈즈워시로~ 본문

세탁의 신비

제주디스퀘어드 명품화 세탁은 맑은슈즈워시로~

이종준 2017. 4. 9. 21: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스퀘어드 명품화 세탁리뷰를 할게요~


먼저 세탁전 사진들을 올릴거에요~

잘 보시고 비교해보세요 ㅎㅎㅎ



세탁전 모습입니다. 

정면사진이구요~ ㅎㅎ

세탁이 필요한 모습이죠??



요건 옆모습이에요~

부분적으로 때가뭍어있죠?

요거 말끔하게 세탁을 해볼게요~ ㅎㅎ


요건 반대쪽 옆모습이에요~

역시 부분적으로 때가뭍어있고..

세탁이 필요한 상황이죠???


잘보셨다가 어떻게 세탁이 되는지 확인하세요~


제주디스퀘어드명품화 세탁 맑은슈즈워시~




짜잔~ 세탁이 완료되었습니다.

우아~ 정말 깨끗해졌죠?? ㅎㅎ



맨처음 정면 모습과 비교해보세요~ ㅎㅎ

깨끗하죠?

명품화라서 손이좀더 가고 신경도 더 쓰여요~

그래서 신경쓰면서 세탁을 한답니다~


마지막 반대쪽이구요~

밑창부터 옆쪽까지 꼼꼼하게 다 세탁했습니다. 


혹시나 이런것도 세탁이 되는지 궁금하신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마무리는 요렇게 부직포 가방에 넣어서 드립니다.

명품화는 소중하니까요~~ 




상호가 변경되었습니다.

맑은슈즈워시로요~

 다음지도는 아직 업뎃이 안되있네요~



제주디스퀘어드 명품화 세탁은 맑은슈즈워시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