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간만에~ 벛꽃나들이~ 유후~ 본문

끄적끄적

간만에~ 벛꽃나들이~ 유후~

이종준 2017. 4. 11. 09:46

요즘 벛꽃이 한창 많이 필때 

가족들과 나들이? 라기 보다는.. ㅋㅋ

그냥 벛꽃사진찍으러 나왔어요~ ㅎㅎ


벛꽃축제는 사람들이 너무 많고 사진찍기는 힘들것 같아서...

동네에 예쁘게 핀 곳을 찾아서 찍었답니다.~


엄마와 함께 컨셉사진~ 

벛꽃잎을 나눠주며 뿌리라고 했더니.. 그냥 가버리는 하린이.. ㅎㅎㅎ


 계단에서도 한컷 찍어봅니다 ㅎㅎㅎ

벛꽃잎이 많이 떨어져 있지만...

아직 나무에 많이 피어있답니다 ㅎㅎㅎ

너무 예쁘네요 


나름 컨셉사진인데.. 

초점이 엄마에게 가버렸네요 ㅋㅋㅋ

참 애기랑 사진찍기 힘드네요 ㅠㅡㅠ

자꾸만 움직여서.. ㅋㅋ


ㅋㅋㅋ 꾸역꾸역 몇장 찍었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하린이가 엄마를 찍어주네요~

손을 뻗으면 벛꽃이 만져질정도로.. 

좋은 위치 ㅎㅎㅎ

더 예쁘게 많이 찍고 싶었으나..

하린이가 자꾸만 자기가 찍겠다고... 하는 바람에...

대충 몇장 찍고 접었습니다.. 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