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귀포구찌명품신발 세탁은 맑은슈즈워시로~ 본문

세탁의 신비

서귀포구찌명품신발 세탁은 맑은슈즈워시로~

이종준 2017. 4. 14. 09:33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귀포 구찌명품신발 세탁 리뷰를 할꺼에요~

명품신발을 함부로 세탁 할수 없죠?

그렇다면 포스팅을 한번 보시고 연락주세요~


먼저 세탁전 사진들을 올릴게요~

정면사진이구요~

전반적으로 세탁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옆모습이구요~

밑창 옆쪽도 때가 묻어있는데요

저부분이 잘 안지워지죠 ㅠㅠ


반대쪽 모습이에요~

요런상태의 신발이 어떻게 변하는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ㅎㅎㅎ



서귀포구찌명품신발 세탁은 맑은슈즈워시로~


ㅉ ㅏ 잔~~~ 

요렇게 세탁이 완료 되었습니다.

비교가 되시나요???

다시한번 위로 갔다가 내려보세요 ㅎㅎ


밑창과 옆쪽 모두 깨끗하게 세탁이 되었습니다.

물론 그냥 일반적인 세탁은 아니구요~

사장님만의 비법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깨끗해질수가 있어요~



명품신발인만큼 관리도 중요하겠죠???

맑은슈즈워시에 맡겨만 주시면~ 

오래오래 신을수 있도록 잘 관리가 됩니다. ㅎㅎㅎ


세탁이 다 된 명품 신발은 부직포가방에 넣어서 드립니다 ^^




요렇게 포장까지 깔끔하게 해서 드립니다.~

명품신발은 소중하니까요~ ㅎㅎㅎ


궁금한 사항은 문의를 주세요~



* 맑은세탁빨래방에서 맑은슈즈워시로 상호가 변경되었습니다.

( 다음지도는 아직 변경이 안되었네요.. )


서귀포구찌명품신발 세탁은 맑은슈즈워시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