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발렌티노 명품화 세탁~ 맑은슈즈워시~ 본문

세탁의 신비

제주 발렌티노 명품화 세탁~ 맑은슈즈워시~

이종준 2017. 4. 21. 09:45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발렌티노명품화 세탁 리뷰를 할게요~!!

이미 실력은 검증된 우리 박사장님~ ㅋㅋㅋ

명품화들은 더욱 신경을 많이 쓰십니다.


하얀색산발인데요~ 

명품화다보니 세탁을 할때 아무래도 일반 신발보다는 신경을 많이 씁니다. ㅎㅎㅎ



옆쪽 모습입니다.

신발이 원래 깨끗한편입니다.

하지만 이럴때부터 관리를 잘해야 오래 깨끗하게 신을수가 있어요~


밑에부분에 얼룩은 잘 지워지지 않아요~

하지만 우리 박사장님에게는 문제없어요~ ㅋㅋㅋ



제주 발렌티노 명품화 세탁~ 맑은슈즈워시~

자~ 세탁이 완료되었습니다.

와우~ 이건 새신발처럼 깨끗해 졌네요~ ㅋㅋㅋ




우와... 얼룩이 싹 사라졌어요~~ 

대~박~~

새신발일때부터 이렇게 관리를하면 항상 새것같은 느낌으로 

신을수가 있어서 너무 좋겠네요~ ㅋㅋㅋ



역시 박사장님 솜씨는 알아줘야 한다니까요~!!

믿고 맡겨보세요~~ 

후회하지 않아요~



명품화는 요렇게 부직포가방에 정성껏 담아서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 주세요~


기다릴꺼에요~



제주 발렌티노 명품화 세탁~ 맑은슈즈워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