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이색카페 바람벽에 흰당나귀~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이색카페 바람벽에 흰당나귀~

이종준 2017. 4. 27. 12:57

안녕하세요.

회사 업무차 외근? 나왔다가 ... 

점심먹고 근처에서 차한잔 마시려고 왔는데...

뜻밖의... 엄청난 카페를 발견했네요..ㅎㅎㅎ

제주 이색카페 바람벽에 흰당나귀~

겉모습과는 달리 내부는.. 정말 대박이었어요....

마치 바다위의 카페같은 느낌이랄까????

조명과 잔잔한 음악.... 

왜 이제껏 이런곳을 몰랐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정말 아늑합니다... 

ㅋ ㅑ ... 진짜 이분위기 어쩔.... ㅋㅋ


인테리어가 기가 막힘니다... ㅋㅋ

처음 딱 들어오자마자 

감탄이 절로 나온다는... 후훗...


일상에 찌든 삶에서 잠깐의 쉼이라고나 할까... 


제주 이색카페 바람벽에 흰당나귀~ 

동복리 들어가는 입구쪽에 있어요~

겉모습은 그냥 녹슬어보이는 허름한 건물인데요... 

내부는 대 반전이네요.. ㅋㅋㅋ


오늘도 등장하는 까메오~ 

범X님... ㅋㅋㅋㅋ

말차빙수와 와플을 쏘신다네요~

물론 이곳도 범X님이 추천해주신 곳입니다. ㅋㅋㅋ


 말차빙수입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제 아이폰으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ㅋㅋ

정말 먹음직스럽죠??? ㅋㅋㅋ

입에서 살살 녹아요~ ㅋㅋ


와~~ 플~~

일반 와플처럼 생겼지만... 

뭔가 더 쫄득하다고 해야되나???

생크림과 함께 먹으면... 와... 대박...

나중에 와이프댈구 함 와야겠네요.. ㅎㅎㅎ


혼자와서 노트북켜놓고 일하기도 딱좋은 공간...

디지털 노마드분들에게 강추!!!!



마지막으로 길에서 찍은 야생화... ㅎㅎ


야생화 전문가 송이버님께 물어봐야겠네요... ㅋㅋㅋ




제주 이색카페 바람벽에 흰당나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