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뉴발란스 신발 김치국물 오염제거!! 맑은슈즈워시!! 본문

세탁의 신비

제주 뉴발란스 신발 김치국물 오염제거!! 맑은슈즈워시!!

이종준 2017. 4. 29. 21:20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발란스 신발에 김치국물 오염제거를 리뷰할께요~

신발에 김치국물 흘리면... 이거 완전 노답이죠?? ㅋㅋ

집에서 세탁하기도 어렵고... 

깨끗하게 지워지지도 않고... 

맑은슈즈워시에 맡겨주세요~~ ㅎㅎㅎ


왼쪽에 보면 빨갛게 얼국진 부분이 있는데요..

그부분이 김치국물을 흘린부분입니다.

잘안보일까봐 조금 확대를 해 보았습니다.~~



여기입니다...

얼핏봐서는 잘 모르지만...

본인은 신는사람은 알겠죠...

은근 신경도 쓰이고요...ㅎㅎ



어차피 세탁한번 해야될때가 되어 보입니다...

맑은 슈즈워시에 맡기면 말끔하게 세탁해드립니다... ㅎㅎㅎ



제주 뉴발란스 신발 김치국물 오염제거 맑은슈즈워시!!


세탁이 완료되었습니다..

김치국물자국도 말끔히 세탁되었네요~~ ㅎㅎㅎ




좀더 확대해서 살펴볼게요~

보이나요? 

김치국물 자국이?? 

안보이죠??? ㅎㅎㅎ 

이렇게 싹~ 지워집니다.. ㅎㅎ


그외 나머지 지저분한 부분도 말끔하게~

깨끗하게 싹~~ ㅋㅋㅋ

신발세탁 맡겨주세요~


혹시 이런것도 지워지나요?? 라는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상호가 맑은슈즈워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제주 뉴발란스 신발 김치국물 오염제거!! 맑은슈즈워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