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용담 점심식사 후 차한잔의 여유~ 직장인들의 점심식사~ 본문

제주 먹거리

용담 점심식사 후 차한잔의 여유~ 직장인들의 점심식사~

이종준 2017. 5. 4. 13:4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네모형과 점심식사를 했네요.. ㅎㅎ

용연다리 근처에 저렴하고 맛있는 스테이크 집이 있어서 달려갔어요~


용담 핵스테이크 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점심 한끼로 든든합니다. ㅎㅎㅎ

지난번에도 몇번 왔었는데요.. 

가끔씩 찾게되네요 ㅎㅎ


열심히 폰카 찍고있는 우리 네모형~

어서빨리 좋은 직장 구하시고...

장가를 가셔야 할텐데...

LA야구보러 갈생각을 하고 계시더군요.... ㅉㅉㅉ


용담 점심식사 후 차한잔의 여유~ 직장인들의 점심식사~


식사를 마치고 전농로에 있는 하빌리스라는 예쁜 카페를 찾았습니다.


이곳은 특이한 메뉴들이 몇가지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벛꽃라떼와 말차라떼를 주문했네요~


아.. 그리고 봄의 향연이라는 원두도 구매를 했답니다... ㅎㅎㅎ

다양한 맛이 난다고 약간 추천을 해주시더라고요... ㅎㅎ;;


요렇게 예쁜게 포장되어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뭔가 은근 기대가 되는 맛입니다. ㅎㅎㅎ

후기는 다음에 ㅎㅎㅎ





저는 말차라떼~ ㅋㅋ

음... 달달하고 기분좋아지는 이맛~

좋네요 ㅎㅎㅎ


ㅇㅣ거슨... 벛꽃라떼~ ㅋㅋㅋ

예쁘네요~

이것또한 부드럽고 달달한맛~ ㅎㅎㅎ

뭔가 네모형과는 안어울리게 러브러브하네요~~ ㅎㅎ



다음엔 어딜갈지는 네모형이 고민해보는걸로 하고~ 

빠이~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