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봄의향연~ 핸드드립커피 마시기!!!! 본문

제주 먹거리

봄의향연~ 핸드드립커피 마시기!!!!

이종준 2017. 5. 5. 15:52

안녕하세요.

전농로 하빌리스 카페에서 구매한 봄의향연~ 원두를..

갈아갈아... 내려서 마셔보겠습니다...

초콜렛맛도 나고 망고맛도 나고 다양한 맛들이 난다고..하셨는데..

과연.. 어떨지... ㅎㅎ 기대가 됩니다.


요렇게 필요한 장비?를 놓고 시작해보겠습니다.. ㅋㅋ

먼저 원두를 갈아야겠죠??? ㅎㅎㅎㅎ


요렇게 적당량의 원두를 넣습니다. ㅎㅎㅎ

수동으로 돌려줘야되요.. 생각보다.. 힘듬??? ㅋㅋㅋ

하지만 재미도 있는?? 


다 갈았습니다. ㅋㅋㅋ 

이제 커피를 내릴 준비를 해야겠네요~

요 검정색 깜찍한 주전자는 요번에 구매한건데요.. 

작고 귀엽습니다. ㅎㅎㅎ 휴대성이 좋아서 구매했죵 ㅎㅎ

처음사용하는건데 잘되길...



새로산 주전자에 뜨거운물을 받아오면 준비끝!!!

이제부터가 아주 중요한부분입니다...


스타트~!!! ㅋㅋㅋ

커피동굴이라는 카페에 장인분이 하는거 어깨너머로... 구경하고..

따라해봅니다... ㅎㅎㅎ

요부분이 엄청 중요합니다.. ㅎㅎ

어떻게 물을 따르냐 물의 양은 어떻냐에 따라서

커피맛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잘몰라용.. ㅠㅠ


음.... 향이 정말 좋습니다.


실제로 맛은 신맛은 덜하고 부드럽고.. 후르츠?한???

살짝 단맛과 과일맛도 좀 나는것 같고요...

부드럽고 기분좋은 맛이네요 ㅎㅎㅎ



다음번엔 찐~한걸로 구매를해서 맛을 봐야겠어용 ㅎㅎㅎ



봄의향연~ 핸드드립커피 마시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