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귀포 가죽워커 커피오염세탁 및 색복원~ 맑은슈즈워시! 본문

세탁의 신비

서귀포 가죽워커 커피오염세탁 및 색복원~ 맑은슈즈워시!

이종준 2017. 5. 5. 21:52

안녕하세요.


서귀포 가죽워커 커피오염 세탁및 색복원에 대해서

리뷰할려고해요~

커피를 마시다보면 신받에 튀기도하고 흘리기도 하는데요...

그때마다 물티슈나.. 물로 닦는다고 되지 않더라고요..ㅠㅠ


딱보시면.. 아... 하고 생각하실거에요...

물로 지워도 잘 지워지지도 않고...

어차피 세탁도 해야될 상황이라서 맡겨주셨네요~

박사장님 믿어보세요~~ ㅎㅎ


좀더 확대해서 볼게요 ㅎㅎ

발꿈치에 색도 좀 벗겨지고 그랬네요...

음.. 요건 색복원작업도 들어가야 겠어요~

부탁해요 ~ 박사장님~ ㅎㅎㅎ



짜잔 ~~ 커피오염제거와 색복원까지~ 완료되었습니다..

우아~~~ 대박... 엄청 깨끗해졌어요~




아까와 같은부분을 확대해서 보면...

오염물은 아에 제거되었구요~

색도 벗겨진부분이 복원되었어요~

이야... 신기하네요 ㅎㅎㅎ

역시 박사장님!!!


서귀포 가죽워커 커피오염세탁 및 색복원~ 맑은슈즈워시!


맑은슈즈워시로 상호가 변경되었습니다.


서귀포 가죽워커 커피오염세탁 및 색복원~ 맑은슈즈워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