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하린이와 부산여행~ 본문

육아정보

하린이와 부산여행~

이종준 2017. 6. 12. 17:40

안녕하세요.


주말을 껴서 우리가족은 부산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물론.. 저희 어머니도 뵙고... 다른분들께 인사도 드릴겸 해서요.. ㅋㅋ


하린이는 두번째 타는 비행기인데요.. 


처음엔 너무 어려서 몰랐을거에요 ㅎㅎㅎ


출발전에는 아주 신나 보입니다. ㅋㅋㅋ


하지만 내릴때가 다되서는 아빠무릎에 안겠다고... 얼마나 울던지..

승무원 이모들이 사탕도 주고 색종이도 줘봐도.. 소용이 없어서...

결국 아빠 무릎에 앉아서 창륙을 했네요 ㅋㅋㅋ


부산에 번개맨과 코코몽 경전철이 있다는 소문들듣고

그시간에 맞춰서 타려고 기다리던중...

반대쪽에서 번개맨 경전철이 지나갑니다. ㅎㅎㅎㅎ

하린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드디어 번개맨 경전철 탑승!!!

예전에는 커다란 번개맨 피규어가 있었는데..

오픈행사로만 있다가 없어졌나봐요~;; 

살짝 아쉽긴하네요 ㅋ


여기저기 번개맨으로 도배되어 있다보니..

하린이가 너무 신나하네요 ㅋㅋㅋ


저쪽으로 가보자고 난리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3전거장이 지나서 내려야 했어요 ㅋㅋㅋ

그래도 번개맨 경전철을 타서 다행이에요~


이번에는 어린이대공원에 있는 동물원을 찾았어요~

36개월 미만은 무료라서 하린이는 공짜~ ㅎㅎ

원숭이가 이상한 소리를 자꾸 냅니다.. ㅎㅎㅎ



엄마와 함께 다람쥐를 관찰하는 하린이~ ㅎㅎ

이제는 좀 컸다고 동물들을 안무서워 하네요 ㅋㅋㅋ


순록인지 사슴인지... 뿔이 엄청 멋있더라고요 ㅋㅋㅋ

날씨가 더워서 동물들이 잠을자거나 

그늘에만 있어요.. ㅋㅋ 

힘든가봐요~


사슴뿔앞에서 엄마와 한컷~ ㅋㅋ

하린이는 뽀로로 음료수를 아주 좋아해요 ㅋㅋ


코끼리가 나왔어요~ ㅋㅋ 

32살인가 라고 하는데.. ㅋㅋ

엄청 큽니다 ㅎㅎㅎ


멀리서 구경하는 하린이.. 

역시 그리 무섭지는 않은가봐요~


기린구경도 했어요~

생각보다 동물들이 많이 있었어요 ㅎㅎㅎ



하린이가  제일좋아했던 동물!

사막여우인데요~

뭐랑 비슷한지 아시겠어요??

바로 뽀로로에 나오는 에디입니다.

에디가 사막여우에요 ㅋㅋㅋ

에디에디 하면서 어찌나 좋아하던지 ㅎㅎㅎ


마지막으로 앵무새 소굴을 구경하고나서 

아이스크림하나 사먹고~

기념품가게에서 포켓몬볼 하나사서 나왔습니다.


그리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동물원 구경은 만족이었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