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랜만에 맛있는 점심 초밥군커피씨! 본문

제주 먹거리

오랜만에 맛있는 점심 초밥군커피씨!

이종준 2017. 7. 11. 14:4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네모형과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요.

초밥군커피씨에서 용초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여기는 하루전날 예약해야합니다.



용담쪽에 위치하고 있고요. 

자리가 많지 않아서 예약시간에 맞춰서 가시면 좋습니다. ㅎㅎㅎ


광어 용초밥입니다. ㅎㅎㅎㅎ

여기에 와사비를 덜어내고 가져다주면 회를 얇게 썰어 주십니다.

그동안에 밥으로 초밥모양을 하나씩 만들어 두시면 됩니다. ㅎㅎ


요건 만들어주시는 초밥을 하나더 주문했습니다.

용초밥이 2인분이긴 하지만... 네모형과 제가 먹기엔 좀 모자람이... ㅎㅎㅎ;;;


요렇게 정성스럽게 하나씩 만들어서 냠냠냠~~ ㅋㅋ

근데 ... 만들어진 초밥보다 제가 직접 만든 초밥이 훨씬 맛있었음...

아마 직접 만들어서 먹는 초밥은 회를 미리 숙성해뒀다가 바로 썰어서 줘서 그런듯합니다.


용초밥 드세요! 두번드세요!!




밥 양 조절실패로 남은 회... ㅋㅋㅋ

이건 그냥 먹어도 되고 ... 초밥에 두개씩 올려서 먹어도 됨.. ㅋㅋㅋ



회가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굿굿!! ㅋㅋㅋ


와사비가 아주 맵습니다. ㅋㅋㅋ

조금씩만 넣어서 초밥을 만드세요~ ㅎㅎ 


요렇게 싹싹... 비웠네요 ㅎㅎ!!

오늘도 점심한끼 해결!!!


오랜만에 맛있는 점심 초밥군커피씨!

많이먹어서 나온배가 아님...

원래 저정도임.. ㅋㅋㅋ




오랜만에 맛있는 점심 초밥군커피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