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전통찻집 같은 분위기의 맛집 다소니~ 본문

제주 먹거리

전통찻집 같은 분위기의 맛집 다소니~

이종준 2017. 8. 23. 16:56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빔밥이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다소미라는 곳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ㅎㅎㅎ


들어가는 입구부터가 분위기있어요

전통찻집 같은 느낌이랄가요...


이게 메뉴판입니다. ㅋㅋㅋ


손수 붓글씨로 쓰신듯하네요.. 

상도 저렇게 나무로 되어있고... 나름 깔끔하고 좋아요~


저희는 비빔밥하고 들깨 수제비를 주문했어요~


벽에도 이렇게 고풍? 스러운 느낌..의... 작품들이 있어요..

예약손님들이 많고요.. 어른들도 많이 오시네요 ^^;


요렇게 한상 나오구요.

반찬도 아주 깔끔하게 잘나옵니다. ㅎㅎㅎ


요렇게 비빔밥을 비벼서..  후후..


채소랑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 있어요~

계란후라이가 없는게 조금 아쉽긴 했지만.

맛있네요~ ㅎㅎ


요건 들깨 수제비에요~

이것도 맛있어요~ ㅋㅋㅋㅋ

들깨의 고소한 맛도 나고 수제비의 쫄깃함... 

맨날 고기만 먹으려고 하다보니..

오히려 비빔밥이나 이런게 땡기기도 하네요~ ㅎㅎㅎ



전통찻집 같은 분위기의 맛집 다소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