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한치낚시!! 꽝없는 한치낚시!! 한치시즌~ 본문

제주 즐길거리

제주도 한치낚시!! 꽝없는 한치낚시!! 한치시즌~

이종준 2018. 7. 16. 12:33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치낚시 다녀온거 리뷰할게요~ 

요즘 한치낚시가 한창인데요~ 

저같은 꽝조사도 꽝은 없답니다!!! ㅎㅎㅎ



요즘엔 제주도 어딜가나 한치잡이 배가 떠있어요~

갯바위나 방파제에는 찌낚시하시는 분들로 가득 차있고요.. ㅋㅋ

저같이 에깅낚시하는 사람들은 찌낚시하는사람들을 피해서 해야되요 ㅠㅠ


드디어 첫수!!!! 

천천히 움직임을 주면서 감다보면은 턱하니 묵직한게 하나 걸려옵니다 ㅎㅎ

낚시대를 새우고 천천히 릴링~ ㅋㅋㅋ 

올라와 주네요~


밤이라 사진이 흔들리긴하지만~

꽝없는 날들입니다. ㅎㅎㅎ

하지만 이제 점점 제가 설 자리가 없어지네요 ㅠㅠㅠ


싱싱한 한치들을 손질을 합니다. ㅎㅎㅎ


한치 회국수입니다 ㅋㅋㅋ 

역시 살아있는 한치는 진리입니다. ㅋㅋ 


요건 어제 잡은 꾀 큰녀석의 한치입니다. ㅎㅎㅎㅎ

많이 잡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꽝이 없다는것에 만족하며~ 


이런게 제주도 사는 맛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