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맛집!! 폭립&흑돼지 불고기 핫도그!!!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맛집!! 폭립&흑돼지 불고기 핫도그!!!

이종준 2018. 7. 29. 21:59

요즘 동문시장 야시장이 아주 핫하죠?


여름이라 덥고 밤이되야 조금 덜 더워지니.. 밤에 다들 밖으로 나오게 되는데요~


저희도 오늘은 밤마실을 좀 다녀 왔습니다. ㅎㅎㅎ


동문시장 야시장에 다녀왔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허니 폭립 & 흑돼지불고기 핫도그 집을 찾았습니다.

고기라면 이유를 따지지 않고 좋아 하는터라 ㅎㅎㅎ

웨이팅이 좀 있더라고요~

그래도 기다렸다가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여름밤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여기저기 개인 취향에 맞는 음식집 앞에 줄을 서서 기다리네요~

이쪽 저쪽 할것 없이 사람들이 꽉 찼네요~ ㅋㅋ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맛집!! 폭립&흑돼지 불고기 핫도그!!!

오늘의 메뉴입니다. ㅎㅎㅎ

허니 폭립과 흑돼지불고기 핫도그~

핫도그는 예전에도 먹어봤는데요

고기를 아주 많이 담아주셔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이곳은 이렇게 두가지 메뉴를 판매를 하고 있네요~

오늘은 저녁을 먹지 않고 두가지를 다 먹어보리라 각오를 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와우... 무더운 여름 토치로 아주 맛있게 익혀주십니다!!!

양념 소스도 듬뿍 듬뿍 발라주니.. 정말 침이 넘어가네요~~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맛집!! 폭립&흑돼지 불고기 핫도그!!!

근처 카페에서 먹으려다가.. 오늘 문이 닫혀있어서..

집에 가져와서 먹었는데요.

와우... 정말 맛있습니다. 


허니 폭립은 왠만한 레스토랑보다 맛있구요.

핫도그 또한 왠만한 핫도그집보다 훨씬 맛있네요~~ 굿굿


배가 무척고팠던 터라.. 순식간에 다 먹어 버렸습니다. ㅎㅎㅎㅎ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맛집!! 폭립&흑돼지 불고기 핫도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