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불맛 제육볶음 돼지구이연구소~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불맛 제육볶음 돼지구이연구소~

이종준 2018. 8. 9. 15:4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불맛에 끌려 돼지구이연구소를 찾았습니다. ㅎㅎ


가격도 가격이지만.... 맛이 기가 막힘니다 ㅎㅎ


불맛 제육볶음의 성지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ㅋㅋㅋ


착한가격!!! 

맛은꿀맛!!!

사리필수!!!


기본적으로 제육볶음에 김치찌개를 같이 주문하고 사리를 넣어먹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ㅎㅎ

제주도 불맛 제육볶음 돼지구이연구소~

불맛의 비결은 바로 여기!!!

엄청난 불로써 요리를 합니다. ㅋㅋㅋㅋ



으아... 군침이... 주르륵~~~ 


처음먹어보면 직원이.. 눈동자가 동그래지네요 ㅋㅋㅋㅋ


진정 불맛 제육볶음의 진리!!! 


신제주 노형에 2호점도 생겼답니다 ^^




제주도 불맛 제육볶음 돼지구이연구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