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공항 맛집 산지물식당 신제주 연동점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공항 맛집 산지물식당 신제주 연동점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2. 28. 21:05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곳은 제주도 공항맛집 산지물식당 신제주 연동점 입니다.

산지물식당 하면,

도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맛집인데요.

육지에서 귀한 손님들이 내려오셔서 대접하려고 찾았습니다.


저희는 산지물 A코스(4인) 160,000원을 시켰습니다.

해물, 회, 한치물회, 고등러 자리구이, 고로케, 몸국, 새우초밥, 전복 뿔소라구이,

갈치조림, 매운탕, 공기밥으로 아주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11시까지 고요.

휴무일은 없고, 설명정 당일만 쉰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찬은 딱새우장, 계란장조림, 복껍데기무침, 샐러드, 미역국수, 묵은지가 나옵니다.

3~4월까지는 딱새우장으로 나올예정이고요, 

이게 빨리 소진될 결우 간장게장으로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딱새우장과 간장게장은 직접 만들어서 사용해 더욱 맛있습니다. ㅎㅎㅎ






전복 뿔소라 구이는 불이붙어 나오는데요. 

아주 신기합니다. ㅋㅋㅋ

해물은 전복, 연어, 새우, 굴, 뿔소라, 육소라, 멍게, 문어, 관자가 나옵니다.

다양한 해물들이 나와 취향에 맛게 드시면됩니다. ㅋㅋ

저는 다 좋아하는데 멍게는 잘 못먹어요.. ㅠㅠ



제주 여행을 하다보면 비행기 시간에 쫒겨 근처 맛집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주도 공항 맛집 산진물식당(신제주 연동점)은 공항과도 가깝고 맛도좋아

많은 분들이 찾는 식당입니다. 



드디어 회가 나왔네요@@@

방어, 갈치, 광어, 광어뱃살, 고등어회 이렇게 구성이되있고요.

갈치회랑 고등어회는 따로 장을 주십니다.

각각의 회맛이 다르다는것을 비교해보세요.ㅎㅎㅎ

방어회의 담백함과 광어의 쫄깃함? ㅋㅋㅋ

그리고 별미중의 별미 조금밖에 안나오는 광어뱃살회는

아주 꼬들꼬들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해물과 회의 구성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물회와 몸국입니다.

아마 몸국은 제주에서만 맛볼수 있는 음식인데요?

약간 호불호가 갈립니다.

하지만 먹고나면 왠지 기운이 솟아난다고나 할까요? ㅋㅋㅋ

돼지뼈를 푹 고아서 몸과 메밀가루를 넣고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제주산 돼지뼈를 사용해서 그런지 국물이 아주 진하고 구수합니다.

물회는 냉동한치물회만 가능한데요.

시원하고 쫄깃한맛이 아주 좋습니다.





생선구이는 제주산 고등어와 자리가 나옵니다.

보기만해도 아주 바삭바삭 맛있을것 같은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회보다 고등어 구이를 더 잘먹는 사람들도 있네요 ㅋㅋㅋ







기다리던 갈치조림이 나왔네요.

양파, 대파, 무, 감자, 갈치가 들어간듯 하고요.

양념이 많이 맴지 않아서 매운것을 잘 못먹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수 있네요. ㅎㅎㅎ


역시 밥과 함께 먹으면 

순식간에 밥한그릇 뚝딱합니다. 

양념에 밥을 비벼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ㅎㅎㅎ







비행기 시간에 쫓겨 대충먹지마시고!!

제주도 공항 맛집

산지물식당 (신제주 연동점)으로 

주저말고 달려~ 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