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협재해수욕장 맛집 독개물항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협재해수욕장 맛집 독개물항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3. 2. 23:23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협재해수욕장 맛집 독개물항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주의 겨울바다중에 예쁜바다라고 생각하는곳이 바로 협재해수욕장인데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드라이브를 하다가

배가고파서 협재해수욕장 근처 독개물항을 찾게되었습니다. ㅋㅋㅋ

날씨도 아직 쌀쌀해서 따뜻한 국물요리나,

매콤한 조림류가 땡기더라고요.. ㅋㅋ


저희는 갈치조림 中 39,000원,

오분작뚝배기 21,000원(자연산 오분자기),

성게미역국 11,000원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 ~ 오후 9시까지고요.

휴무일은 없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반찬은 멸치볶음, 깍두기, 김치, 무말랭이장아찌, 미역무침, 브로콜리 무침이 나옵니다.

깔끔하게 잘나오네요. ㅎㅎㅎ






갈치조림은 매콤하면서 달콤하기도하고 맛이 아주그냥 일품입니다!!!

무랑 고구마, 호박등 다양하게 들어가고요.

입맛에 맛게 골라서 드시면됩니다. ㅎㅎㅎㅎ

짜지않아서 밥에 비벼먹으면 더 맛있어용!!!

갈치살이 아주 통통하고 부드러워서 정말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

밥 한그릇은 그냥 순삭~





뚝배기는 칼칼하고 시원~ 합니다. ㅋㅋㅋ

오분자기는 자연산을 사용했고요,

새우, 오분자기, 가리비, 바지락, 꽃게가 들어가 있어요 ㅎㅎㅎ

오분자기는 크기가 작은데 되게 많이 들어있어서 

마음껏 드실수 있어요.!!

특히 작지만 씹는 맛이 쫄깃하고

아주 구수합니다. ㅋㅋㅋ







성게미역국은 성게알이 가득 들어있어서 맛이 깊고 깔끔합니다.

밥 말아먹어도 아주 맛있네요 ㅋㅋㅋ


사실 저는 소고기 미역국 아니면 잘 먹지않는데요.

성게미역국은 또 예외네요. ㅋㅋ

그냥 생으로 된건 안먹는데 미역국에 넣으니까 

엄청 맛있더라고요 ㅋㅋ





맛있는 밥도 든든히 먹고 산책이나 할까해서 해변으로 가봅니다. ㅋ


역시 겨울바다는 아름답네요 ㅎㅎㅎ




돌하르방이 홀로 외로이 바다를 지키고 있네요 ㅋㅋ


아직 까지는 바람이 차네요.. ㅋㅋ

감기걸릴까봐 사진만 찍고 언능 차안으로 쏙~





협재해수욕장에 놀러왔다가 배가 고프시다고요?

고민하지말고 

협재해수욕장 맛집 독개물항으로 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