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귀포 펜션 추천 귤낭하우스 본문

제주 잘거리

서귀포 펜션 추천 귤낭하우스

이종준 2016. 2. 14. 14: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서귀포 펜션 귤낭하우스 입니다.

귤낭은 귤나무라는 뜻의 제주어 입니다.

제주도에 살다보면 타 지역에서 내려오는 손님들이 종종 있는데요.

숙박이나 렌트카는 물론이고 관광지,맛집등등 참 많은것을 요구합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알아보다가 알게된 곳인데요.




객실은 1층 20평(천혜향, 레드향)과 15평(금귤향)이 있고요.

2층은 25평(제주향,황금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복층으로 42평(한라봉)이 있습니다.

저희는 25평형 제주향(양실1+한실1)으로 2층에 있는 객실을 택했구요.

보시는것 처럼 아주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쇼파에는 알록달록 쿠션이 있어서 한층더 세련되 보입니다. ㅎㅎ



 


방은 침실과 온돌방이 있고요.

추운겨울에도 아주 따뜻합니다.





주방에 있는 식탁은 사장님이 직접 만드셨다고 하는데요.

사장님 솜씨가 장난이 아니네요. ㅋㅋㅋ

식탁이 약간 높아서 발판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아직 칠한게 안 말라서 객실에는 없었네요;;

주방을 보시면 전기밥솥, 전기포트, 전자레인지, 식기, 와인잔, 와인오프너등 

필요한 물품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물론 욕식에도 샴푸,린스,일회용치약등 욕실용품들이 다 있고요.

거실 쇼파 위 바구니에 수건은 넉넉하게 들어있으니 마음껏 쓰라고 하네요. ^^



서귀포 펜션중에서 비가와도 야외에서 바비큐를 할 수 있는곳이 몇안되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귤낭하우스입니다.

계단아래에 보면 바비큐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 있습니다.

바비큐비용은 숯, 불판 15,000원 이고요.

그옆에 나무그네가 있는데 이것역시 사장님이 직접 만드셨다고 합니다.

고기를 굽는동안 아이들이 신나게 타고 놉니다. ㅎㅎㅎ




펜션 근처에 올레길과 이어지는 산책로가 있어요.

바닷가 쪽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는데 식사 후 산책하기 좋아요~

바다위에 불빛들은 아마 고기잡는 배들일 텐데요.

요즘에 방어가 다시 잡힌다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




조식은 밥버거랑 전복죽, 호박죽이 그날그날 다르게 나오고 있는데요.

저희는 호박죽이 당첨됬네요 ^^

보시는거처럼 아주 맛있습니다. 


예약문의는 064-739-4700으로 하시면 됩니다.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동 94-3번지 입니다.


고민하지마시고 서귀포펜션 귤낭하우스로 놀러~ 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