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안덕면 흑돼지 맛집 만복흑돼지 본문

제주 먹거리

안덕면 흑돼지 맛집 만복흑돼지

이종준 2016. 3. 4. 21:33



안녕하세요. JunK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안덕면 흑돼지 맛집 만복흑돼지 입니다.

제주도는 흑돼지로 유명한데요.

산방산이 바로 앞에 보이는 경치좋은 곳이라 고기맛도 훨씬 맛있을것 같네요.. ㅋㅋ


영업시간은 오전10시 ~ 오후10시까지고요.

연중무휴, 명절에도 가게 문 연다고 합니다.






저희는 만복흑돼지 스페셜 中 65,000원짜리를 주문했는데요.

흑오겹살 250g, 흑목살 250g, 오도리(새우) 4마리, 전복4마리, 된장찌개, 돼지껍대기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 모든게 2인기준인데 엄청 나네요 ㅋㅋ


반찬은 돼지껍데기, 고추장아찌, 배추김치, 샐러드, 동치미,

브로콜리, 배추나물무침, 쌈채소는 상추나오고, 파절이 함께나옵니다.







우선 오겹부터 굽기 시작합니다. ㅋㅋ

새우랑 전복, 양파, 감자를 같이 올려서 구워줍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도는데요.. ㅋㅋㅋ


위에 보글보글 끓고 있는것은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인데요.

이것은 바로 멜젓입니다. 

멜젓은 멸치젓갈이라고도 하는데요.

제주에서는 흔히 나오는 소스입니다.


일부 관광객들은 멸치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잘 못드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래서 이곳에서는 멜젓을 통째로 쓰지않고 갈아서 쓴다고 합니다.

역시 관광객들도 맛있다고 잘먹는다네요.. 사장님의 센스가 엿보입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ㅋㅋ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은 대체적으로 쫄깃하고 누린내가 없고 고소합니다.

고기가 엄청 맛있어용!!!

상추에 마늘하나 놓고 쌈도 싸먹고,

멜젓에 퐁당 찍어도 먹고,

이렇게 먹든 저렇게 먹든 정말 맛있습니다. 우걱우걱~





안덕면 흑돼지 맛집 만복흑돼지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별미 바로 돼지 껍데기 입니다.

이게 아주 쫄깃쫄깃하고 피부에 좋다고 하니

괜히 한점 더 먹게 됩니다. ㅋㅋㅋ




된장찌개도 짜지 않고 담백하면서 구수해서 

밥 말아 먹었는데 너무 너무 맛있었습니다.


두부가 굉장히 많이 들어가서 아주 좋았습니다. ㅋㅋㅋ




냉면은 역시 남겨논 고기와 함께 먹어야 제 맛이지요!!!!


냉면의 시원한맛과 고기의 쫄깃함이 더해져서 

맛이 배가 되지요!!!





후식으로 팥빙수가 나오는데요.

얼음을 갈아서 팥과 연유, 후르츠칵테일을 넣은 

옛날빙수 느낌의 소박한 빙수가 나옵니다.


고기먹고 깔끔하고 시원하게 먹으니 더 없이 맛있네요.. 굳굳






특이하게도 이곳에선 

손님에게 양말을 선물로 드리고 있습니다.


돼지그림이 있고 발바닥에는 만복흑돼지라고 써있네요.. ㅋㅋ


단!! 여자손님에게만 준다는 점~~






밖으로 나오면 산방산이 아름자운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ㅋㅋㅋ

아직까지 제주는 살이 있습니다.!!!





흑돼지가 먹고 싶다고요?


망설이지 마시고


안덕면 흑돼지 맛집 만복흑돼지로 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