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잠수함관광 해적잠수함 본문

제주 즐길거리

제주잠수함관광 해적잠수함

이종준 2016. 3. 5. 02:00





안녕하세요. JunK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잠수함관광 해적잠수함 입니다.


저도 잠수함은 처음 타보는데요.

무지 설렘니다.. 홍홍





성인 55,000원

청소년 44.000원

어린이 33,000원

이니까 참고하세요.


운행은 하루에 19회 정도 운행을 하는데요.

10분전까지 수송선 타는 부투까지 이동 후

수송선 탑승을 하게 됩니다.


잠수함은 파도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지만,

수송선이 파도의 영향을 받기때문에
풍랑 주의보가 있을때는 운항 할수 없다고 합니다.






해상정거장에서 잠수함을 탈때 주의사항!!

잠수함이 물 위에 떠 있어 습기를 머금고 있어요.

미끄러울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되는데요.

특히!!!

뛰어다니는 아이들!!!

조심하세요!!




잠수함 사다리 아래로 내려갈때 85도의 급경사 이므로 

여기또한 조심해야 합니다.


잠수함에는 창문이 없기 때문에

냄새가 심한 음식을 먹을 경우 주위에 피해를 주기때문에


취식금지!!!





수송선에서 내려 해상정거장에 도착하면

줄을 서게한 후 해적탐험증정서용 사진을 촬영해줍니다.

잠수함을 다 타고난 뒤 해적탐험증정서라고 촬영한것을 주는데요.

무료입니다. ㅋㅋㅋ


단, 액자를 구입할 경우 10,000원을 내시면 되는데요.

옵션이에요.. ㅋㅋ


무료 증정은 1장이기때문에 친구들끼리 와서 한명씩 갖고 싶으면 따로 찍으시면됩니다.





저희는 지금 제주잠수함관광 해적잠수함을 타고 있는데요.


현재 독수리바위 밑쪽을 지나고 있다고 합니다.


오... 쥐치인가요? ㅋㅋ 

맛있게 생겼네요 ㅋㅋㅋ





우와 자리돔이 엄청 많이 보이네요.


주로 제주에 많이 서식하는 돔으로

돔이라기엔 너무 작은데요.


저 사이즈가 다자란 사이즈 입니다.


회좋아하는 사람은 통째로 씹어먹기도 하고요.

물회로도 즐겨먹는 답니다. ㅋㅋㅋ


그 외에도 돌돔, 감태, 맨드라미 산호, 감성돔 등을 구경하실수가 있어용~~


코스는 독수리섬 - 와도 - 죽도 이렇게 운행되고 있습니다.


해저 100m까지 잠항 할수있게 설계 되어있구요.

차귀도 앞에서는 해저 20~35m까지 잠항한다고 합니다.







바다속이 궁금하시다고요???


제주잠수함관광 해적잠수함을 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