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저렴한 횟집 다미회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저렴한 횟집 다미회

이종준 2016. 3. 8. 22:07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저렴한 횟집 다미회 입니다.


저렴하다고 무시하지 마세요!!!

맛도 최고입니다.!!!


육지에서 제주도에 내려오면

다들 회만~ 회만 먹겠다고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도 횟집을 찾게 되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고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저희는 모듬회 2인을 주문했고요,

가격은 80,000원입니다.





반찬은 간장게장, 파김치, 샐러드, 과메기(산고추, 배추, 미역)

꼬막무침, 복껍데기, 오징어곤약초무침, 야채죽이 나옵니다.




해산물은 연여, 문어, 뿔소라, 새우, 멍게, 보말, 해삼, 전복회가 나옵니다.

메인 요리를 먹기전에 나오는 스끼다시? 라고 보시면되요.

스끼다시가 제주어는 아닌것같고 일본어에서 파생된거 같네요 ㅋㅋ


원래 너무 배가 고프면 맛을 잘 못느낀다고 합니다.

그래서 먼저 메인요리전에 워밍업으로 간단하게 먹어주고,

메인요리를 먹어야 그맛을 더 잘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ㅋㅋ




회는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황돔, 광어, 우럭(국내산) 

유비끼 처리된 것이 황돔이에요.


유비끼가 뭐냐구요?


음...

껍질을 토치로 살짝 익혀서

아주 쫄깃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납니다.


유비끼 좋아하는 사람들은 유비끼만 찾습니다. ㅎㅎㅎ






자!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 보겠습니다. ㅋㅋ


냠냠 .. 쩝쩝..


초장에도 찍어먹어보고,

깻잎에도 싸먹어보고, 

마늘도 넣어보고 ㅋㅋㅋ


우걱우걱... 쩝쩝... 



너무 맛있어서 눈물이 날지경이네요 ㅋㅋ






삼치회는 서비스로 조금 나오는데요.

밥하고 삼치회, 마른김, 파김치, 백김치 이렇게 나옵니다.


삼치회는 5월까지는 나온다고하네요.


마른김에 싸써 한입 쏘옥~ 

담백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우네요 ㅋㅋ


제주도 저렴한 횟집 다미회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해물라면은 딱새우, 홍합, 가리비등을 넣고 매콤하게 나옵니다.


뿔소라 껍데기를 삶아서 육수로 쓰는데요.

손님들 반응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ㅋ ㅑ 국물이~ 끝내주네요~





구이는 삼치구이가 나오고요,

탕은 삼치지리탕이 나왔네요.


튀김은 새우, 고구마튀김이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매운탕보다는 지리를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는 시~원한 맛이 일품이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밥은 게우밥이 나오는데요.

고소하고 간이 적절하게 되어 있고,

날치알이 들어가 있어요.


게우밥 한술뜨고,

삼치지리탕 한술뜨면,

ㅋ ㅑ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ㅋㅋㅋ

정말 맛있습니다. 





저렴하게 회를 드시고 싶다고요?

제주도 저렴한 횟집 다미회를 찾으세요~~!!!







올라갈때 선물을 사가야된다면서 

동문재래시장에 들렀어요.


대통령님 방문하신 동문전통시장이라고 현수막이 걸려있네요.. ㅋ




제주하면 옥돔인가 봅니다.

말설임 없이 그냥 구매를 하네요.. ㅋㅋㅋ



저도 개인적으로 옥돔을 좋아해서

가끔 사먹기는 합니다만...

자주 먹기는 힘든 가격이네요 ㅋㅋㅋ






결국 옥돔만 사고

두리번 두리번 구경만 하다가 왔네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