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맛집 추천 하르방밀면 운동장점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시 맛집 추천 하르방밀면 운동장점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3. 12. 13:16


안녕하세요. JunK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시 맛집 추천 하르방밀면 운동점입니다.


하르방밀면 하면 제주에서는 꽤 유명한데요.

체인점이 몇군대 있더라고요.


찾아보니 제주시내권이라서 

모처럼 찾아가게 되었네요.. ㅎㅎ




영업시간은 오전10시~오후8시까지인데요.

모슬포 본점에서 음식이 준비되서

도착하고 실제고 식사준비가 되까기지는 시간이 좀 걸리는데요.


실제로 식사가능 시간은 10시 30분이후 정도가 될듯합니다. 


휴일은 명절당일만 쉰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반찬은 고추장아찌, 배추김치(겉절이), 무초절임이 나옵니다.










만구국은 7,000원 이고요.

해물육수를 기본육수로 사용해서.

국물맛이 아주 깔끔합니다.

만두피는 톳을 이용해서 만든거라서

색도 다르고 식감도 약간 찰진 느낌이 들어요.


만두는 하르방밀면에서 직접 만든 손만두라고 하네요.

속이 꽉찬게 아주 맛있습니다.


톳밥은 톳을 줄기만 빼고 말려서 가루를 내

더욱 부드러워진 톳가루와 연한 톳으로 밥을 합니다.

그래서 톳 특유의 색이 납니다.

밥은 모자라면 더 줍니다. ㅎㅎㅎ





보말칼국수는 7,000원 이고요.

제주산 보말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미역과 유무, 보말이 함께 어루어져서 맛이 좋습니다.ㅎㅎㅎ


참기름과 후추가 끝맛을 잡아주고 

보말의 고소함과 어우러져

풍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면은 톳면과 밀면을 일정 비율로 섞어서

톳의 건강함을 살리면서 면이 주는 식감도 살렸습니다.


쫄깃쫄깃 하고 맛있습니다. 






제주시 맛집 추천집으로 하르방밀면 운동장점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물밀면은 6,000원이고요.

면이 소면이 아닌 중면을 사용합니다.


쫄깃쫄깃하고 질기지 않아서 좋고 오이향으로 산뜻함을 더했네요.

고기와 계란으로 영양까지 챙기는 센스!!!


시원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입니다.!!!







제주시 맛집을 추천해달라고요?


하르방밀면 운동장점을 추천합니다.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