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추천 맛집 제주 사방팔방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추천 맛집 제주 사방팔방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3. 25. 21:12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요즘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합니다.


감기조심하시구요.

두꺼운 옷도 꼭 챙겨 다니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추천 맛집 제주 사방팔방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고요.

휴무일은 둘째넷째 일요일입니다. 

참고하세요~






저희는 모듬회 (中) 70,000원 주문했고요.


2인~3인정도 먹는다고 하네요.


스끼다시는 간장게장, 생굴, 과메기, 성게알밥, 단호박샐러드,

해삼, 삼겹살, 깻잎지, 고구마튀김, 방어머리구이, 연어샐러드,

전복내장등이 나옵니다.






싱싱한 해산물은 어른들의 술안주로 최고죠!!!


고기나 샐러드, 튀김등은 아이들이 먹기에 좋구요!!!


스끼다시부터 아주 푸짐합니다. ㅋㅋㅋ



회는 광어, 방어, 고등어, 삼치(추자도삼치), 뱃살조금(세점) 나옵니다 ㅎㅎㅎ


뱃살이 제일 맛있으니 일단 먼저 먹고 봐야겠죠?? ㅋㅋ




방어회는 쌈장과 깻잎에 냠냠



고등어회는 김이랑 전용 장이 따로 있어요.

각 회마다 요렇게 먹는 방법이 다 있답니다. ㅋㅋ


물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요.. ㅎㅎ



여기저기에 싸서 일단 먹어봅니다. ㅋㅋㅋ 냠냠



깻잎지는 찐거라서 부드럽고 짜지않아

밥반찬에도 좋지만 회에 싸먹어도 잘어울다고하네요.

그래서 싸먹어봤습니다.


맛이 좋네요 ㅋㅋ



제주 추천 맛집으로 제주사방팔방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매운탕은 깔끔하고 약간 매콤한맛이 납니다.


국물이 아주 진하고요. 

깊은 맛이 납니다. 





요렇게 방어머리구이랑

간장게장 껍데기에 밥도 비며먹고요.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ㅋ


모듬회는 대/중/소로 구분이 되는데요.

대 90,000원

중 70,000원

소 50,000원

입니다.







다양한 모듬회를 먹고 싶으시다고요?


제주 추천 맛집 제주 사방팔방으로 한번 드시러 오세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