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해장국 맛집 우경해장국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해장국 맛집 우경해장국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3. 28. 22:23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요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해장국 맛집 우경해장국입니다.


개인적으로 얼큰하고 시원한 해장국을 좋아하는편이라


해장국 맛있다고 하면 찾아다니면서 먹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역시 찾아다니면서

맛을보았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8시 ~ 오후9시까지고요

휴무일은 둘째 넷째 월요일입니다. 

참고하시구요~~




메뉴는 소머리해장국 7,000원, 매생이 소머리해장국 8,000원, 설렁탕 8,000원이고요.


나머지 메뉴는 위 이미지를 보시면되용. ㅎㅎㅎ


해장국 메뉴는 전부 포장이 가능하고요ㅕ.

수육은 포장을 권하지는 않지만 

굳이 원하시면 해드린다고 합니다.




찬은 양파지, 깍두기, 배추김치, 고추, 된장, 마늘간것이 나오구요.


마늘간것은 해장국에 넣어먹는건데 부족하면 추가하시면 되고요.


양파지는 비트를 넣어서 색이 붉은색을 띱니다.


반찬은 다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깔끔하니 좋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설렁탕 하나 소머리해장국 하나 매생이소머리해장국 하나

각각 하나씩 시켰습니다.


소머리해장국에 매생이를 추가하면 매생이 해장국이 됩니다.





설렁탕은 간장소스를 제공합니다. 


왜냐구요??? 


고기를 찍어 먹으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국물이 진하고 깊은 맛이 납니다.




요렇게 찍어드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제주 해장국 맛집 우경해장국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매생이소머리해장국을 소개하겠습니다.






해장국에 들어가는 사골 육수와 고기를 전부 호주산으로 변경하셨어요.

재료값이 올랐다고 하네요..ㅠㅠ


보시는것 처럼 국물이 진하고 구수합니다.


매생이가 들어간것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매생이를 꺼려 하시는 분은 그냥 해장국이나 설렁탕을 드시면 되요. ㅎㅎㅎ



해장국은 고기가 요렇게 잘게 들어가있고요.


채소와 콩나물이 많이 들어가있고,

국물이 진하고 얼큰합니다. ㅋㅋㅋ



역시 해장국인 이맛이랄까요?





배가 고팠는지...

요렇게 뚝딱 비워버렸습니다. ㅋㅋㅋ


더이상 말이 필요없겠죠???







해장국도 먹고싶고

설렁탕도 먹고싶고

매생이가들어간 해장국도 먹고싶으면???


제주 해장국 맛집 우경해장국으로 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