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중문 흑돼지 맛집 영계소문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중문 흑돼지 맛집 영계소문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3. 31. 21:06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요즘 벗꽃 구경하러 많이 다니는데요.


이번주에는 벗꽃축제도 있네요... ㅋㅋ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중문 흑돼지 맛집 영계소문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2시30분~오후9시30분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없습니다. 






찬은 멸치볶음, 유채나물, 미역줄기, 미역무침, 무생채, 파절이가 나오구요


반찬은 수시로 바뀐다고 합니다.


저희는 흑돼지 오겹살 2인분 36,000원(1인분에 200g 18,000원)

공기밥 1,000원을 시켰고요.


공기밥 주분시에 된장찌개 서비스나오고요.


김지찌개 주문시 공기밥 1개 서비스로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흑돼지 가격은 시세에 따라 변동된다고 합니다.


고기 주문하면 밖에서 1차 초벌을 하고 나옵니다.


위에는 초벌전 사진입니다. 참고하시구요.


아주 두툼하고 맛있게 보이죠?? ㅋㅋ


초벌시에는 굵은 소금으로 간은 맞춰줘서 그냥 먹어도 괜찮아요.






1차 초벌하고 가져와서 조금만 더 구우면 먹어도 되는데요.


고기굽는 시간이 단축되는 느낌이라서 좋구요.


먹기좋게 잘라주셔서 좋아요 ㅋㅋㅋ


고기에 찍어먹는 젓갈은 자리돔젓갈이구요.


초벌하는 동안 테이블에서 숯불에 올려놓고 끓여줍니다.


그러면 고기를 먹을때 찍어먹으면 딱! 좋아요 ㅋㅋㅋ



아참! 그리고 눈,비등 기상악화로 밖에서 초벌이 안될시에는 

내부에 초벌기계가 있어서 안에서 해줍니다. ㅋㅋ



제주도 중문 흑돼지 맛집 영계소문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보겠습니다. 후훗~~~







자리돔젓갈에 찍어도 먹고

파절이에 싸서도 먹고

상추에도 싸먹고 아주그냥 맛이 죽여줍니다.!!!



냠냠 쩝쩝... 


식감이 아주 좋네요 ㅋㅋ





공기밥을 주문하면 요렇게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얼큰하니 아주 좋네요.. ㅋㅋ


찌개 간이 세지않고 채소와 두부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습니다.


보통 영업시간이 오후2시30분 이지만 


옆 뷔페정식이 끝나면 바로 영업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한시에서 한시반정도 된다고 하지만 공식적인 영업시간은 오후 2시30분 부터니까

참고하세요..








중문에 흑돼지 맛집을 찾는다고요?


제주도 중문 흑돼지 맛집 영계소문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