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귀포 시내 맛집 풍차닭해물탕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서귀포 시내 맛집 풍차닭해물탕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4. 1. 21:17



안녕하세요.


JunK 입니다.


오늘부터 제주시 전농로에 벗꽃축제가 시작되었는데요.


날씨도 좋고 규모도 꽤 커서 사람들도 많이 모이네요.


저도 다녀왔는데 벗꽃이 아주 이쁘게 피었더라고요 ㅎ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서귀포 시내 맛집 풍차닭해물탕 입니다.



영업시간은요.?


오전 10시 ~ 저녁 10시 까지고요.


둘째,넷째주 수요일은 휴무일입니다.


참고하세요~





저희는 닭해물탕 작은거 하나 시켰는데요.


가격은 50,000원 입니다.


찬은 꼬시레기, 어묵비엔나볶음, 무청무침, 무채, 마늘쫑, 샐러드

두부묵겉절이, 꽁치구이가 나옵니다.


작은거지만 해물은 아주 알차게 들어있네요.






닭해물탕에는 닭반마리, 딱새우, 전복, 키조개, 문어, 바지락,


홍합, 꽃게, 배추, 콩나물, 팽이버섯이 들어갑니다.


아주 넘치도록 들어가지요 ㅋㅋㅋㅋ


육수는 하루치만 만들어서 하루 30개 한정되어 있습니다.


한약재 12가지를 넣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황기, 대추, 엄나무, 뽕나무 등등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ㅋㅋ






요것은 두부묵겉절이라고 찬으로 나온건데요.


유채, 배추를 사용해 겉절이를 만드신다고 합니다.


봄에는 동초나물도 쓴다고 하네요.




서귀포 시내 맛집 풍차닭해물탕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해물탕에 닭이 들어가는것은 또 처음 먹어봅니다. ㅋㅋㅋ







일단 먹어봅니다 ㅋㅋㅋ


오! 맛있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해물과 닭을 모두 좋아하는 편이라서 ㅋㅋㅋ


한번에 먹을수 있어서 더 좋네요 ㅋㅋ






남은 국물에는 육수를 더해서 라면사리도 넣어 먹습니다.


냠냠 .. 역시 국물이 진해서 면빨에 스며든 맛이 아주 좋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밥을 볶아 마무리를 합니다. ㅋㅋㅋ


남김없이 아주 싹싹 긁어 먹습니다. ㅋㅋㅋ



식사 후엔 자판기커피 한잔 딱 마셔주면 끝납니다. ㅋㅋㅋ


근처에 칼호텔이 있고 2분거리에 정방폭포도 있습니다. 



주차장도 있으니 걱정마시고 오세요.. ㅋㅋ








닭과 해물을 하께 먹고 싶다고요??



그렇다면!!!!


서귀포 시내 맛집 풍차닭해물탕을 찾아보세요!!!!  










벗꽃축제 거리입니다.


참 아름답죠?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