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공항 근처 고기국수 맛집 삼무국수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공항 근처 고기국수 맛집 삼무국수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4. 4. 21:27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봄비가 내리네요.


이제 정말 봄이 왔네요.. ㅎㅎ


날씨도 풀리고 했으니 본격적으로 맛집 사냥에 나서봐야겠죠?? ㅋㅋ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공항 근처 고기국수 맛집 삼무국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먼저 영업시간은요?


오전 10시30분 ~ 오후 7시30분까지 입니다.

매주 수요일은 쉰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메뉴는 고기국수 7,000원

회쟁반국수 9,000원

지슬만두 7,000 (지슬이 제주어로 감자란 뜻입니다.)

아강방 11,000원

빙떡 3개 1,800원 입니다.

빙떡도 아마 제주에서 제사상에 올리는걸로 알고있어용.. ㅎㅎ






찬은 배추김치, 깍두기, 양파지가 나오고요.

배추김치외에는 직접담그신다고 합니다.


요렇게 한상 시켜놓으니까 군침이 절로 도네요.. ㅋㅋㅋ






고기국수느 고기의 담백함과 깊은 육수맛!!! ㅋ ㅑ~


끝내줍니다.. ㅋㅋㅋ


깔끔한 파향이 퍼지는....


고기국수!!! 정말 맛있어요!


전혀~ 네버~ 느끼하지않습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고기의 쫀득함


그리고 자극적이지 않는 국물이 담백하니 최곱니다!!!









회쟁반국수는요....


고운 고추가루의 매콤함과 새콤한양념에 


그날그날 잡은 싱싱한 광어회를 얹어서 나옵니다.


회사 두껍고 아주 큼직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씹는맛도 아주 좋고요.


국수링 비벼서 후루룩하시면 ..... 끝~!!!







지슬만두(감자만두)는요...???


만두 피가 쫄깃쫄깃합니다.


왜냐구요? 감자로 만들었기 때문이죠 ㅋㅋ


만두소도 가득하고 회국수항 먹어도 아주 잘어울립니다.


쫄깃한 감자피와 고기소의 만남은 천생연분이군요.. ㅋㅋㅋ


피가 얇고 쫄깃해서 만두에 집중할수있어 좋구요.


크기도 작아 한입에 쏙~ 넣으면 됩니다. ㅋㅋㅋ








제주오시면 타 지역에는 없는 것들을 먹어보고 싶어하는데요.


제주공항 근처 고기국수 맛집 삼무국수로 오시면 맛볼수가 있습니다.



쫄깃쫄깃한 아강발은 새우젓갈에 찍어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간이 잘 베이고 돼지껍데기 맛도 약간 나고요.


피부에도 아주 좋다고 합니다. ㅋㅋ


여성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할머니가 직접 만드신 빙떡입니다.


아마 제주에서만 맛볼수있는 별미인데요?


메밀피에 두께를 아주 얇게 펴서 


소금간 참기름 넣고


무와 쪽파가 들어갑니다.


조미료는 전혀 들어가지 않고요.


아주 고소하고 담백한 그리고 건강한 맛이 납니다.


빙떡같은 경우는 근처 병원에서 선물용으로도 많이 주문하고요.


잔치날에 많이 주문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양이 많으신 분은 주문시 大자로 주문하시기바랍니다.


가격은 동일합니다. 굳굳!!




그리고 바로앞에 삼무공원이 있는데


요즘 그곳에 벗꽃이 많이 폈다고 합니다.


식사 후 산책하기 아주 좋습니다. ^^







여행을 마치고 돌아가신다고요?


아직 맛보지못한 음식이 있다고요??


그렇다면!!!!!


제주공항 근처 고기국수 맛집 삼무국수로 가보세요!!!


마지막 신의 한수가 될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