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횟집 추천 월척수산 본점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횟집 추천 월척수산 본점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4. 5. 13: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랜만에 지인들과 횟집을 찾았습니다.


워낙에 회를 좋아하는 터라...


물론 낚시도 좋아해서 직접 낚아서 먹기도 하지만,,


요즘 일이 좀 바쁘다 보니 그럴 시간이 없었네요... ㅋㅋ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횟집 추천 월척수산 본점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1시 까지고요.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메뉴는 모듬회 中자 40,000원

상차림 - 스끼다시 및 매운탕 20,000원입니다.






찬은 쌈, 깻잎, 상추, 고추, 백김치, 생선탕수, 장조림


성게미역국, 샐러드, 


해산물 - 깍새우, 소라, 문어숙회,


도미껍질, 문어초무침, 회무침, 호박전, 콘치즈, 꽁치구이,


게장, 고구마튀김이 나옵니다.


한상 가득 찼네용 +_+







회는 유비끼 처리한 도미 (유비끼는 겉껍질을 살짝 불로 그을린것입니다.)

점성어 그리고 광어가 나옵니다.


유비끼 정말 꼬들꼬들하고 맛있습니다.


특히 회중에 도미회는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다른회에 비해서 훨씬 씹는맛이 좋습니다.


점성어는 도미와 광어보다는 살이 부드럽고 씹는 맛보다는 입안에서 녹습니다.


광어는 살이 통통하게 올라서 이또한 맛이 좋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회와 함께 나오는 초밥이 있는데요.


회가 나오면 같이 싸 먹을수 있도록 초절임한 밥입니다.


그리고 갈치속젓과 생강이 나옵니다. 


다양하게 회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도미껍질인데요.


야들야들 쫄깃쫄깃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야채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문어 초무침입니다.


신맛은 약해서 먹기 좋구요.


문어씹는 맛이 아주 좋습니다. 냠냠!!



이것은...


아이 어른 할것없이 좋아하는 콘치즈입니다. 


저는 항상 두번은 더 달라고해서 먹습니다. ㅋㅋㅋ








제주 횟집 추천 월척수산 본점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역시 본점 답게 맛이 기가 막힙니다.



문어 숙회는 삶기전에 잘 씻어서 점액성분도 없고 깨끗하게 삶아져서 좋구요.


고구마 튀김은 바삭바삭하고 얇게 잘 튀겨져서 나오는데 고소하고 달달합니다. 


매운탕은 맵지 않고 미나리가 비릿함을 잡아주면서 아주 시원한 맛을 냅니다. ㅋㅋㅋ


그리고 해산물중에 소라는 씹는 맛이 좋고 싱싱합니다.







오랜만에 회가 먹고싶다고요????


그렇다면?


제주 횟집 추천 월척수산 본점으로 오세요~~~~








Comments